롯데주류, ''처음처럼 프리미엄'' 출고가 26% 인하

입력 2010-12-07 18:38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롯데주류가 오는 8일부터 용량과 패키지를 변경하면서 가격을 26% 내린 ''처음처럼 프리미엄'' 판매에 들어갑니다.

''처음처럼 프리미엄''은 알코올 도수 20도의 프리미엄 소주로 롯데주류는 기존 375ml 사각병에서 360ml 공용병으로 교체하면서 원가가 줄었다고 출고가 인하 배경을 설명했습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프리미엄 소주의 대중화를 위해 360ml ''처음처럼 프리미엄''을 출시했다"며 "다양한 경로에서 프리미엄 소주의 인지도를 높여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