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8년만에 ''더샵'' BI 변경

입력 2010-12-13 10:21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포스코건설은 아파트 브랜드인 더샵의 BI를 지난 2002년 3월 발표한 이후 8년만에 처음으로 변경했습니다.

새롭세 선보인 더샵은 기존 BI의 푸른 색상을 블루 바이올렛 색상으로 교체했고 ''샵''모양에 입체감을 주고 브랜드 네임을 영문인 ''the Sharp''을 추가했습니다.

브랜드 콘셉트도 기존 ''내 삶의 반올림''에서 고객의 마음을 읽는다는 의미의 ''헤아림:마음을 읽습니다''로 변경했습니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더샵은 세련되고 고급스런 이미지를 더했고 포스코패밀리의 핵심가치인 ''고객지향''을 주된 철학으로 내세웠다"고 설명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