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동구 대표, 이지차트 실전투자전략 장중 공개방송

입력 2010-12-13 10:11  

[서동구 대표, 연말랠리 대비 ''이지차트와 함께하는 실전투자전략'' 장중 공개방송 진행]

최근 우리 주식시장에서는 추세매매전문차트인 ''서동구의 이지차트''가 투자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핫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전문가인 서동구 대표는 어려운 주식공부에 시간과 노력을 낭비했던 투자자들의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기존의 일반적인 종목검색기와 차원이 다른 대한민국 최초의 추세매매전문차트인 ''서동구의 이지차트'' 를 투자자들에게 공개했다.

''이지차트''는 서동구 대표의 20년 노하우와 경험이 집대성된 추세매매전문차트로 지난 6일부터 한국경제TV를 통해 무료 공개방송후 일평균 5000명이 넘는 투자자가 이용했을 만큼 반응이 뜨겁다.

''이지차트''는 기존의 복잡한 캔들차트를 단순 명료하게 상승-하락 추세로 보여줌으로써 주식시장 입문 초보부터 고수까지 한 눈에 매매를 결정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상승-하락 추세지표와 더불어 쉽고 빠른 매매결정을 위한 ''시그널(Signal)'' 선을 제공하고 있어 수익을 안정적으로 극대화 할 수 있고 위험관리를 최소화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개인 투자자들은 복잡한 차트이론과 분석 등 끝없는 기술적 분석 공부에서 벗어나 ''이지차트'' 하나만 완벽하게 터득하면 누구나 어렵지 않게 수익을 올릴 수 있다.

실제로 이지차트를 경험한 투자자들은 “시세변동에 일희일비 하지 않아 안정감을 준다”, “복잡하지 않고 단순해서 좋다”, “신비스럽다.”, “전문가가 된 기분이다.”등의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서 대표는 15일부터 시작되는 플래티넘 정식서비스 전에 ''이지차트''를 투자자들에게 널리 알리기 위해 13일(월)~14일(화) 이틀 동안 ''서동구의 이지차트와 함께하는 실전투자전략'' 이라는 주제로 장중 공개방송을 실시한다.

이 기간동안 가입하는 투자자들은 특별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매일 오전 8시30분~9시30분 라이브 방송, 야간 교육방송 및 포트정비, 직장인을 위한 장 종료 후 녹화내용 제공, 서동구의 이지포트폴리오 운영 및 관리, 문자메세지를 통한 종목A/S 등의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다.

''이지차트''를 체험하고 싶은 투자자들은 와우카페<서동구의 이지클럽/ <http://cafe.wownet.co.kr/east9>>에 회원가입 후 이지차트를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참여방법 및 문의는 한국경제TV 와우넷 고객센터(02-6676-0100)로 하면 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