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이 모바일 이용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해 모바일다음(m.daum.net)의 첫화면을 업그레이드했습니다.
회사 측은 국내 포털 최초로 미디어, 생활정보, 이용자 전체서비스로 구성된 3가지 형태의 모바일웹 첫화면 서비스를 제공하고, 한번의 터치만으로 원하는 첫화면을 이용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개편은 스마트폰 웹브라우저의 좌우터치 플리킹(쓸어넘기기) 기술을 적용한 것으로, 기존 플리킹 기술을 이용한 단순, 이미지, 콘텐츠 이동 서비스를 뛰어 넘어 서비스 화면 전체를 이동하는 기술을 적용해 이용자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고 덧붙였습니다.
금동우 모바일전략팀장은 "이번 개편 이후에도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고 내부 콘텐츠 순환을 통한 고도화를 더욱 강화함으로써 2011년에도 모바일 시장을 계속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회사 측은 국내 포털 최초로 미디어, 생활정보, 이용자 전체서비스로 구성된 3가지 형태의 모바일웹 첫화면 서비스를 제공하고, 한번의 터치만으로 원하는 첫화면을 이용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개편은 스마트폰 웹브라우저의 좌우터치 플리킹(쓸어넘기기) 기술을 적용한 것으로, 기존 플리킹 기술을 이용한 단순, 이미지, 콘텐츠 이동 서비스를 뛰어 넘어 서비스 화면 전체를 이동하는 기술을 적용해 이용자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고 덧붙였습니다.
금동우 모바일전략팀장은 "이번 개편 이후에도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고 내부 콘텐츠 순환을 통한 고도화를 더욱 강화함으로써 2011년에도 모바일 시장을 계속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