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절반 이상이 업무 시간 중에 소셜커머스 사이트를 이용해 본 적이 있는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취업포털 커리어는 직장인 494명을 대상으로 12월 9일부터 13일까지 설문 조사한 결과 응답자의 57.9%가 "업무시간 중에 소셜커머스 사이트를 이용해 본 적이 있다"고 답했으며, 방문비율은 여성이 남성보다 8.8% 높았습니다.
연령대별로는 20대가 64.3%로 가장 많았고, 30대 55.9%, 40대 이상도 43.5%로 높게 나타났습니다.
한편, 소셜커머스 사이트란 온라인상에서 하루에 한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업체에서 제시한 목표 구매인원이 모이면 50% 이상 가격을 할인해주는등의 이벤트를 제공하는 공동구매 사이트입니다.
<한국직업방송/WWW.WORKTV.OR.KR>
취업포털 커리어는 직장인 494명을 대상으로 12월 9일부터 13일까지 설문 조사한 결과 응답자의 57.9%가 "업무시간 중에 소셜커머스 사이트를 이용해 본 적이 있다"고 답했으며, 방문비율은 여성이 남성보다 8.8% 높았습니다.
연령대별로는 20대가 64.3%로 가장 많았고, 30대 55.9%, 40대 이상도 43.5%로 높게 나타났습니다.
한편, 소셜커머스 사이트란 온라인상에서 하루에 한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업체에서 제시한 목표 구매인원이 모이면 50% 이상 가격을 할인해주는등의 이벤트를 제공하는 공동구매 사이트입니다.
<한국직업방송/WWW.WORKTV.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