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4일 발표 결과에 따르면, 공기업과 준정부기관 등 164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실시한 ''2010년도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한국가스안전공사는 92.6점을 받아 6년 연속 고객만족도가 상승했습니다.
특히, 한국가스안전공사는 준정부기관으로는 국내 최초로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고객만족경영대상에서 최고 훈격인 “명예의 전당”에 헌액되는 등 공공기관 중 고객만족경영을 선도적으로 실천해 왔습니다.
박환규 사장은 “이번 결과는 친절하면서도 철저한 검사가 바로 진정한 고객만족이라는 CS이념을 현장에서 최고의 가스안전 서비스로 실천해 준 직원들의 노고가 있었기에 가능한일이었다.” 라면서 “지속적인 CS실천운동을 통해 가스사고를 예방하고 국가 가스안전관리 수준을 선진국 수준으로 끌어 올리겠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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