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는 콜센터를 보유한 기업고객을 대상으로 텔레마케팅(Telemarketing) ''발신차단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
''발신차단서비스''는 콜센터에서 텔레마케팅(TM)을 할 때 수신거부 의사를 나타낸 수신자의 전화번호를 당사 지능망 시스템과 연동된 웹(WEB)상의 데이터베이스(DB)에 등록해 수신 거부자에게 다시 전화하지 않도록 발신호를 원천적으로 차단하는 것입니다.
''발신차단서비스''는 콜센터에서 텔레마케팅(TM)을 할 때 수신거부 의사를 나타낸 수신자의 전화번호를 당사 지능망 시스템과 연동된 웹(WEB)상의 데이터베이스(DB)에 등록해 수신 거부자에게 다시 전화하지 않도록 발신호를 원천적으로 차단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