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2011년형 ''스마트TV'' 전략제품 전격 공개

입력 2011-01-04 11:01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LG전자가 쉽고 편리한 사용자 환경을 강점으로 내세운 2011년 스마트TV 라인업으로 세계 스마트TV 시장 공략에 나섭니다.

LG전자는 6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막하는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인 CES2011에서 2011년형 스마트TV 전략제품을 전격 공개하고 이달 국내 출시를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을 공략, 올해 스마트TV 시장 주도권을 잡는다는 계획입니다.

42,47,45인치 나노 풀LED TV 시리즈와 같은 전체 라인업의 절반 이상이 스마트TV 기능을 갖추게 됩니다.

PDP TV간판 제품인 60, 50인치의 PZ950과 PZ750시리즈에도 스마트TV 기능이 적용됐습니다.

또 이번에 공개되는 제품은 LG전자의 자체 스마트TV 플랫폼인 ''넷캐스트 2.0''을 기반으로 VOD서비스 등의 프리미엄 콘텐츠와 LG애플리케이션 서비스 등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습니다.

LG 스마트TV는 사용자 친환경적인 그래픽 사용자 환경으로 고객의 편의를 극대화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