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대표이사 최지성)가 CES 2011에서 스마트 TV를 필두로 혁신 제품을 대거 선보입니다.
특히, 스마트 디자인·스마트 기능·스마트 UI로 완벽하게 무장한 기존과는 차별화된 스마트 TV 풀 라인업을 공개하고 ''스마트 TV=삼성''이라는 공식을 확실히 굳히기 위한 공격적인 행보에 나섭니다.
삼성전자의 2011년형 스마트 TV는 3D LED TV의 전체 두께의 슬림함을 유지하면서도
초슬림 TV 테두리의 ''스마트 디자인''을 적용해 삼성 디자인을 홍보합니다.
특히, 삼성전자는 LED TV 100대로 세계 지도를 형상화한 월드맵 게이트로 전시장 초입부터 관람객들의 시선을 집중시킨다는 계획입니다.
특히, 스마트 디자인·스마트 기능·스마트 UI로 완벽하게 무장한 기존과는 차별화된 스마트 TV 풀 라인업을 공개하고 ''스마트 TV=삼성''이라는 공식을 확실히 굳히기 위한 공격적인 행보에 나섭니다.
삼성전자의 2011년형 스마트 TV는 3D LED TV의 전체 두께의 슬림함을 유지하면서도
초슬림 TV 테두리의 ''스마트 디자인''을 적용해 삼성 디자인을 홍보합니다.
특히, 삼성전자는 LED TV 100대로 세계 지도를 형상화한 월드맵 게이트로 전시장 초입부터 관람객들의 시선을 집중시킨다는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