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는 국내 최초로 아이패드용 광고를 제작했다고 밝혔습니다.
''스토리 오브 BMW''라는 제목의 광고는 BMW의 기업 철학과 브랜드 스토리 등을 담아 매달 새로운 콘셉트와 다양한 콘텐츠로 발간될 예정입니다.
광고는 카탈로그나 만화, 소설 등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로 구현되고, 광고 지면에서 제품 정보나 해당 사이트로 직접 연결돼 기존의 책,잡지 광고와 달리 지면 크기나 형식에 따른 제약이 전혀 없다고 BMW코리아는 설명했습니다.
''스토리 오브 BMW''라는 제목의 광고는 BMW의 기업 철학과 브랜드 스토리 등을 담아 매달 새로운 콘셉트와 다양한 콘텐츠로 발간될 예정입니다.
광고는 카탈로그나 만화, 소설 등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로 구현되고, 광고 지면에서 제품 정보나 해당 사이트로 직접 연결돼 기존의 책,잡지 광고와 달리 지면 크기나 형식에 따른 제약이 전혀 없다고 BMW코리아는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