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인터넷TV ''티빙(Tving)''에서도 큰 인기

입력 2011-01-11 09:4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한국경제TV가 케이블TV, 지상파DMB, 위성DMB에 이어 인터넷TV ''티빙(Tving, www.tving.com)’에서도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다.

''티빙(Tving, www.tving.com)'' 서비스는 지상파, 케이블TV 방송을 PC뿐 아니라 모든 모바일 단말기에서 실시간 HD급 화질로 볼 수 있는 다채널, 고화질, 양방향 인터넷TV 서비스다.

CJ헬로비전이 그래텍과 공동으로 지난해 6월 1일 오픈한 ''티빙'' 서비스는 오픈 1주일 만에 30만 가입자를 돌파하고 6개월만에 100만을 돌파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해 하반기 ''티빙'' 시청률 조사 결과 한국경제TV는 전체 90여개 채널(보도·경제 13개 채널 포함) 가운데 전체 점유율이 하루 평균 3%를 넘는 가운데, 보도·경제 채널 중 2위를 차지하는 등 국내 최고 증권·경제채널임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

이처럼 한국경제TV가 인터넷TV ''티빙''에서도 큰 인기를 모으는 것은 최근 경제 동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데다 언제 어디서나 주식과 경제 전반에 걸친 상세 정보를 접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한국경제TV는 ''티빙(Tving, www.tving.com)''에서 24시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