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커뮤니케이션이 삼성전자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스마트TV에 지도와 소셜 검색 등 생활밀착형 서비스를 올해 1분기 중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회사 측은 한국형 스마트TV 콘텐츠 확대에 힘쓰는 한편, 가장 인기 있는 지도와 소셜서비스를 스마트TV에 최적화해 웹이나 모바일과는 다른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또 소셜서비스 영역은 다음의 마이크로블로그 ‘요즘(yozm)’을 비롯해 ‘트위터’와 같은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기반으로 하는 소셜검색에, 최근 한창 인기가 높은 소셜쇼핑까지 준비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를 통해 회사 측은 한국형 스마트TV 콘텐츠 확대에 힘쓰는 한편, 가장 인기 있는 지도와 소셜서비스를 스마트TV에 최적화해 웹이나 모바일과는 다른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또 소셜서비스 영역은 다음의 마이크로블로그 ‘요즘(yozm)’을 비롯해 ‘트위터’와 같은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기반으로 하는 소셜검색에, 최근 한창 인기가 높은 소셜쇼핑까지 준비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