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cs, 컨택센터사업 100% 재수주

입력 2011-01-18 10:03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토탈컨택서비스기업 ktcs(대표 김우식)가
기존 운영 고객센터를 100% 재수주 하는데 성공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에 재수주에 성공한 고객센터는 국민은행, 건강보험공단, 고용노동부 등 10개 기관으로 연간 127억원의 매출이 예상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또한 재수주한 고객센터 중 2회 이상 재계약을 한 장기 고객사는 국민은행 등 8개 기관입니다.

ktcs는 2011년도 컨택센터 예상 매출액은 535억원으로 2010년 매출액 440억원 대비 22% 성장할 것으로 전망했으며 신규수주를 통한 예상 매출액은 110억원이라고 밝혔습니다.

현재 ktcs는 공무원연금관리공단, 건강보험공단 등 주요 공공기관 컨택센터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SkyLife, 이스타항공 등 일반기업의 고객센터 운영 분야에서도 시장점유율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