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컨택서비스기업 ktcs(대표 김우식)가
기존 운영 고객센터를 100% 재수주 하는데 성공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에 재수주에 성공한 고객센터는 국민은행, 건강보험공단, 고용노동부 등 10개 기관으로 연간 127억원의 매출이 예상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또한 재수주한 고객센터 중 2회 이상 재계약을 한 장기 고객사는 국민은행 등 8개 기관입니다.
ktcs는 2011년도 컨택센터 예상 매출액은 535억원으로 2010년 매출액 440억원 대비 22% 성장할 것으로 전망했으며 신규수주를 통한 예상 매출액은 110억원이라고 밝혔습니다.
현재 ktcs는 공무원연금관리공단, 건강보험공단 등 주요 공공기관 컨택센터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SkyLife, 이스타항공 등 일반기업의 고객센터 운영 분야에서도 시장점유율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기존 운영 고객센터를 100% 재수주 하는데 성공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에 재수주에 성공한 고객센터는 국민은행, 건강보험공단, 고용노동부 등 10개 기관으로 연간 127억원의 매출이 예상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또한 재수주한 고객센터 중 2회 이상 재계약을 한 장기 고객사는 국민은행 등 8개 기관입니다.
ktcs는 2011년도 컨택센터 예상 매출액은 535억원으로 2010년 매출액 440억원 대비 22% 성장할 것으로 전망했으며 신규수주를 통한 예상 매출액은 110억원이라고 밝혔습니다.
현재 ktcs는 공무원연금관리공단, 건강보험공단 등 주요 공공기관 컨택센터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SkyLife, 이스타항공 등 일반기업의 고객센터 운영 분야에서도 시장점유율을 넓혀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