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생라면''으로 라면시장 공략

입력 2011-01-18 11:0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풀무원은 오늘(18일) 합성착향료 등 7가지 화학첨가물을 뺀 생라면 ''자연은 맛있다''를 출시하고 라면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제품은 기름에 튀긴 일반라면과 달리 갓 뽑은 생면을 ''바람건조공법''으로 건조시켜 쫄깃한 식감이 살아있고 칼로리도 일반 라면보다 100kcal 이상 낮다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이효율 풀무원 사장은 "웰빙 트렌드에 따라 라면시장에 돌풍을 돌풍을 일으켜 내년 국내 시장점유율 3위를 달성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