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설 특별점검 서비스 실시

입력 2011-01-18 11: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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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어제부터 다음달 6일까지 고객들의 안전한 설날 귀성길을 위해 전국 1,500여곳의 A/S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설 특별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현대차는 설 연휴기간 전인 이달 31일까지 현대차 고객들이 직영서비스센터와 서비스협력사에 차량을 입고하면, 냉각수, 엔진오일, 브레이크오일과 각종 밸브류와 타이어공기압 등을 무상점검 받을 수 있으며, 장거리 운행차량의 관리요령과 안전운전 교육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와함께 설 연휴 기간인 2월 1일(화)부터 6일(일)까지 주요 국도와 고속도로 휴게소에 총 18개의 서비스코너를 운영하면서 안전점검 서비스와 함께 차량 응급조치와 정비상담을 실시합니다.

아울러, 현대차는이번 점검 기간 동안 종합상황실을 24시간 운영하고 연인원 5,000여명을 투입해 전국 어디서나 고장차량에 대한 긴급출동과 응급도우미 서비스를 함께 실시해 고객들의 안전한 귀성을 위해 전방위적으로 지원할 계획입니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설 특별점검 서비스는 고객들이 서비스를 원하는 곳으로 직접 찾아가는 ‘찾아가는 비포서비스’의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부응하는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설 특별점검 서비스의 자세한 일정과 장소는 현대차 홈페이지(http://www.hyundai.com)와 고객센터(080-600-6000)로 문의하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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