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모직 브랜드 ''구호(KUHO)'' 업그레이드 선언

입력 2011-01-19 17:44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제일모직의 대표적인 디자이너 브랜드 구호(KUHO)''가 로고와 상품, 콘셉트 등을 업그레이드한다고 밝혔습니다.

제일모직은 소비자들의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눈높이가 높아지는 상황에서 글로벌 브랜드와 경쟁하기 위해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설명했습니다.

특히 글로벌 명품 브랜드와 경쟁하기 위해 최신 트렌드인 독일 문화를 바탕으로 한 실험적이고 창의적인 아방가르드를 새로운 콘셉트로 삼는다고 밝혔습니다.

지난해 연간 매출 850억원을 돌파한 ''구호''는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2012년 매출 1천억원을 돌파하겠다고 선언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