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정황)가 위스키 ''스카치블루 인터내셔널''의 맛과 디자인을 리뉴얼하며 경쟁력을 높입니다.
롯데칠성음료는 ''스카치블루 인터내셔널''에 보다 세심한 블렌딩 기술을 적용하는 한편, 엠블럼과 로고를 금색으로 인쇄해 차별화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고 밝혔습니다.
또 리뉴얼과 함께 인쇄광고와 빌보드광고, 옥외광고를 제작하고 주요 도매장과 업소에 시음주를 지원할 계획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롯데칠성음료는 ''스카치블루 인터내셔널''에 보다 세심한 블렌딩 기술을 적용하는 한편, 엠블럼과 로고를 금색으로 인쇄해 차별화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고 밝혔습니다.
또 리뉴얼과 함께 인쇄광고와 빌보드광고, 옥외광고를 제작하고 주요 도매장과 업소에 시음주를 지원할 계획이라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