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가 오늘(26일) 외래관광객 1천만명 유치를 기원하는 ‘3관 실천의 해 선포식’을 개최했습니다.
공사 측은 관찰, 관심, 관계라는 3가지 고객중심 경영철학을 기반으로 대내외 고객과의 밀접한 관계 형성을 통해 외래관광객 1천만명 유치 목표를 달성하고 관광선진국에 진입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참 사장은 "관광선진국으로 진입하기 위해서는 관광분야 고객과 공사의 유기적인 협력이 매우 중요하며, 이를 위해서는 공사의 3관 고객만족경영 실천이 핵심 토대가 될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습니다.
공사 측은 관찰, 관심, 관계라는 3가지 고객중심 경영철학을 기반으로 대내외 고객과의 밀접한 관계 형성을 통해 외래관광객 1천만명 유치 목표를 달성하고 관광선진국에 진입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참 사장은 "관광선진국으로 진입하기 위해서는 관광분야 고객과 공사의 유기적인 협력이 매우 중요하며, 이를 위해서는 공사의 3관 고객만족경영 실천이 핵심 토대가 될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