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이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인터넷을 통한 실시간 채팅상담 서비스를 27일(목)부터 업그레이드해 시행합니다.
홈페이지 초기화면에‘인터넷 채팅상담 아이콘’을 전면 배치해 고객의 접근성은 물론 편의성을 더욱 증대시키는 한편 기존 인터넷뱅킹 사용에 대한 안내 상담서비스에서 예금상품, 외환업무, 골드뱅킹, 인터넷뱅킹 등 은행업무 전반으로 상담업무 영역을 대폭 확대했습니다.
또 바쁜 샐러리맨, 맞벌이 부부 등 상담시간 내 서비스 이용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운영시간 종료 후에도 홈페이지 내 메시지를 남기면 익일 고객이 원하는 시간대에 직접 상담전화를 드리는“맞춤형Call-back 서비스”도 2월초에 추가로 시행합니다.
홈페이지 초기화면에‘인터넷 채팅상담 아이콘’을 전면 배치해 고객의 접근성은 물론 편의성을 더욱 증대시키는 한편 기존 인터넷뱅킹 사용에 대한 안내 상담서비스에서 예금상품, 외환업무, 골드뱅킹, 인터넷뱅킹 등 은행업무 전반으로 상담업무 영역을 대폭 확대했습니다.
또 바쁜 샐러리맨, 맞벌이 부부 등 상담시간 내 서비스 이용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운영시간 종료 후에도 홈페이지 내 메시지를 남기면 익일 고객이 원하는 시간대에 직접 상담전화를 드리는“맞춤형Call-back 서비스”도 2월초에 추가로 시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