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주형철)가 기업, 단체 등의 법인이 SNS 사용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수 있는 ‘브랜드ⓒ로그’를 확대오픈 했습니다.
‘브랜드ⓒ로그’는 싸이월드의 새로운 SNS인 ⓒ로그의 법인용 플랫폼으로, SK컴즈의 3,300만명 회원을 대상으로 기업이나 단체가 이벤트, 쿠폰 제공, 공동구매 알림 활동 등을 할 수 있으며, LBS, QR코드와도 연동도 가능한 서비스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에피소드’ 기능이 가장 특화돼 회사와 제품 소개 등 자유로운 정보 작성으로 이벤트 진행이나 공지, 쿠폰발행, 사업자의 공동구매 사이트와도 연계할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브랜드ⓒ로그’는 싸이월드의 새로운 SNS인 ⓒ로그의 법인용 플랫폼으로, SK컴즈의 3,300만명 회원을 대상으로 기업이나 단체가 이벤트, 쿠폰 제공, 공동구매 알림 활동 등을 할 수 있으며, LBS, QR코드와도 연동도 가능한 서비스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에피소드’ 기능이 가장 특화돼 회사와 제품 소개 등 자유로운 정보 작성으로 이벤트 진행이나 공지, 쿠폰발행, 사업자의 공동구매 사이트와도 연계할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