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코리아(대표이사 김대선)가 온라인 브랜드 체험 공간인 ‘야후! 브랜드스토리(http://kr.brandstory.yahoo.com/)’ 사이트를 공식 오픈했습니다.
이번 사이트는 아시아에서 최초로 오픈한 것으로 사용자들이 야후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브랜드 히스토리는 물론 다양한 서비스와 컨텐츠를 한 곳에서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습니다.
또 사이트는 야후 브랜드의 탄생과 로고 연혁 등을 감상할 수 있는 ‘Y! Purple’과 광고와 서비스 활동을 접할 수 있는 ‘Y! Campaign’, 본사 투어를 체험할 수 있는 ‘Y! People’, 그리고 음악, 제휴 상품 등을 다운로드 받거나 구매할 수 있는 ‘Y! Fan’ 등으로 구성됐다고 덧붙였습니다.
김대선 대표이사는 “2011년에는 글로벌 브랜드로서 야후!의 가치를 강화하는 한편 사용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컨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사이트는 아시아에서 최초로 오픈한 것으로 사용자들이 야후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브랜드 히스토리는 물론 다양한 서비스와 컨텐츠를 한 곳에서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습니다.
또 사이트는 야후 브랜드의 탄생과 로고 연혁 등을 감상할 수 있는 ‘Y! Purple’과 광고와 서비스 활동을 접할 수 있는 ‘Y! Campaign’, 본사 투어를 체험할 수 있는 ‘Y! People’, 그리고 음악, 제휴 상품 등을 다운로드 받거나 구매할 수 있는 ‘Y! Fan’ 등으로 구성됐다고 덧붙였습니다.
김대선 대표이사는 “2011년에는 글로벌 브랜드로서 야후!의 가치를 강화하는 한편 사용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컨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강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