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대우, 페이스북-트위트로 고객과 소통

입력 2011-01-31 14: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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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GM주식회사로의 사명 변경과 쉐보레(Chevrolet) 브랜드 도입을 앞두고 GM대우가 지난 20일 기업 ‘페이스북(facebook)’과 ‘트위터 (twitter)’을 개통해 고객과의 본격적인 소통에 들어갔습니다.

이번 행보를 통해 GM대우는 세계 최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인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 국내 고객들에게 회사의 새로운 정책과 변화를 적극 알린다는 방침입니다.

또한 회사 페이스북과 트위터는 2월 중 있을 신차 쉐보레 올란도(Orlando)와 아베오(Aveo)의 신차출시 행사를 생중계하고, 쉐보레 제품 정보와 흥미로운 컨텐츠를 신속하게 전할 예정입니다.

아울러 회사는 페이스북에 등록된 친구와 트위터 팔로어 중 활동이 활발한 사용자 10명을 선정해 신차 발표행사에 초청할 계획입니다.

회사는 쉐보레 브랜드 도입과 사명 변경에 어울리는 보다 적극적이고 차별화된 고객 커뮤니케이션과 서비스를 모색해 왔으며, 폭발적인 사용자 증가로 한국식 인맥관리의 필수 요소가 된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 고객 커뮤니케이션의 접점을 확대해간다는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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