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 회장은 지난 8일 열린 ''품질경영전략 토론회''를 주재한 자리에서 "패밀리사별로 발표한 전략을 벤치마킹해 아이디어를 부가해 보완해 나가면 차별화된 품질경영을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면서 "객관적 조사를 바탕으로 한 고객만족도 지수를 관리해야하므로 조사를 위한 적합한 방법도 찾아보라''고 당부했습니다.
포스코 패밀리 품질경영토론회는 작년 11월 품질헌장선포식에서 정 회장이 강조한 품질헌장과 관련해 중장기 전략을 수립하고 토론한 결과를 각 패밀리사 벤치마킹해 보고하는 자리로 계열사 32개 대표이사와 임원들이 참석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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