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기존 외형을 유지하면서도 용량은 세계 최대 850리터를 구현한 디오스 양문형 냉장고 등 신제품 46종을 국내 시장에 순차적으로 출시합니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냉장고 안의 미니 냉장 수납공간인 매직 스페이스를 강화했습니다. 매직 스페이스는 냉장실 도어 상단 전체를 사용하며 3, 4단 등으로 구조를 바꿀 수 있고 기존 홈바보다 3배 가까운 용량입니다. 음료나 반찬, 유제품, 물 등으로 별도로 냉장고 문을 열지 않고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 업계 최초로 스마트 진단 기능을 적용했습니다.
LG전자는 “공간 활용을 극대화하고 절전과 저소음을 유지했다”며 “디오스 냉장고만의 사용편의성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국내 시장 트렌드를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냉장고 안의 미니 냉장 수납공간인 매직 스페이스를 강화했습니다. 매직 스페이스는 냉장실 도어 상단 전체를 사용하며 3, 4단 등으로 구조를 바꿀 수 있고 기존 홈바보다 3배 가까운 용량입니다. 음료나 반찬, 유제품, 물 등으로 별도로 냉장고 문을 열지 않고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 업계 최초로 스마트 진단 기능을 적용했습니다.
LG전자는 “공간 활용을 극대화하고 절전과 저소음을 유지했다”며 “디오스 냉장고만의 사용편의성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국내 시장 트렌드를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