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브랜드 경쟁력 3년 연속 1위

입력 2011-02-28 10:3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는 한국생산성본부가 발표한 ''2011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타이어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습니다.

한국타이어는 이번 평가에서 마케팅 활동과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이미지 구성요소 등 모든 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해 총점 75점으로 타이어부문 1위에 올랐습니다.

한국생산성본부는 한국타이어가 ''드라이빙 이모션''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통해 소비자들의 감성에 호소하는 다양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전개하여 선도적 지위를 유지했다고 설명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