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가 3월 쏘나타와 싼타페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 혜택과 최대 60만원의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3월 싼타페 구매 고객에게 최신형 LED TV 사은품을 제공하고, 5년 이상 경과 차량 보유 고객과 현대차 재구매 고객이 3월 쏘나타와 싼타페를 구매할 경우 각각 30만원씩 최대 60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여기에 ‘현대카드 M’의 ‘세이브 포인트 제도’를 통해 50만원까지 먼저 할인 받고 추후에 카드 사용 실적에 따라 적립되는 M포인트로 할인금액을 상환할 수 있습니다.
이에따라 3월 한달 동안 5년 이상 경과된 현대차를 보유한 고객이 싼타페를 구매할 경우 최신형 LED TV 뿐만 아니라, 60만원의 현금 할인과 50만원 세이브포인트 혜택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현대차 관계자는 “12년 연속 베스트 셀링카인 쏘나타와 SUV 시장의 강자인 싼타페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며 이번 특별 출고고객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출고 고객에 대한 다양한 판촉 이벤트를 통해 현대차 고객의 브랜드 로열티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3월 싼타페 구매 고객에게 최신형 LED TV 사은품을 제공하고, 5년 이상 경과 차량 보유 고객과 현대차 재구매 고객이 3월 쏘나타와 싼타페를 구매할 경우 각각 30만원씩 최대 60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여기에 ‘현대카드 M’의 ‘세이브 포인트 제도’를 통해 50만원까지 먼저 할인 받고 추후에 카드 사용 실적에 따라 적립되는 M포인트로 할인금액을 상환할 수 있습니다.
이에따라 3월 한달 동안 5년 이상 경과된 현대차를 보유한 고객이 싼타페를 구매할 경우 최신형 LED TV 뿐만 아니라, 60만원의 현금 할인과 50만원 세이브포인트 혜택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현대차 관계자는 “12년 연속 베스트 셀링카인 쏘나타와 SUV 시장의 강자인 싼타페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며 이번 특별 출고고객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출고 고객에 대한 다양한 판촉 이벤트를 통해 현대차 고객의 브랜드 로열티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