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단자이, 분양마케팅도 ‘첨단''

입력 2011-03-04 10:53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아파트 분양마케팅에도 스마트폰 바람이 거센 가운데, 최근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는 소셜네트워크(SNS)를 활용한 분양마케팅이 첫 등장해 주목을 받고 있다.

GS건설은 4일 견본주택 오픈과 함께 본격적인 분양에 들어가는 광주 ‘첨단자이 2차’ 분양에 업계 최초로 페이스북을 활용한 분양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페이스북 회원들은 페이스북이나 자이홈페이지, 자이모바일홈페이지에서 ‘첨단자이2차’ 검색을 통해 다양한 단지정보 수집 과 이벤트 참여도 가능합니다.

또한 동영상갤러리에서는 견본주택에 마련된 84㎡ A,B타입 유니트와 기입주한 첨단자이 1차의 조경과 커뮤니티시설도 둘러볼 수 있습니다.

첨단자이2차 페이스북에서는 정보 확인 후 관람후기를 본인 SNS에 올린 뒤 친구들이 이 내용에 ‘좋아요’라는 친구 맺기를 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GS건설은 견본주택 오픈일인 4일부터 이달 말까지 첨단자이 2차 페이스북에서 ''좋아요’를 맺은 방문객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까페라떼 기프티콘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