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은 4일 견본주택 오픈과 함께 본격적인 분양에 들어가는 광주 ‘첨단자이 2차’ 분양에 업계 최초로 페이스북을 활용한 분양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페이스북 회원들은 페이스북이나 자이홈페이지, 자이모바일홈페이지에서 ‘첨단자이2차’ 검색을 통해 다양한 단지정보 수집 과 이벤트 참여도 가능합니다.
또한 동영상갤러리에서는 견본주택에 마련된 84㎡ A,B타입 유니트와 기입주한 첨단자이 1차의 조경과 커뮤니티시설도 둘러볼 수 있습니다.
첨단자이2차 페이스북에서는 정보 확인 후 관람후기를 본인 SNS에 올린 뒤 친구들이 이 내용에 ‘좋아요’라는 친구 맺기를 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GS건설은 견본주택 오픈일인 4일부터 이달 말까지 첨단자이 2차 페이스북에서 ''좋아요’를 맺은 방문객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까페라떼 기프티콘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