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단순한 부산공장 생산라인 투어이외에 행사의 필수코스로 부산지역 명소탐방을 포함시켜, 전국에 부산의 맛과 멋을 알리는 홍보대사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고 회사측은 덧붙였습니다.
이 가운데 제일 인기가 좋은 것은 ‘가족과 함께 하는 부산공장 투어’로 지난 8월부터 실시된 이 행사는 매월 추첨을 통해 선정된 한 가족을 1박 2일 일정으로 부산공장으로 초청, 주부홍보요원들의 직접 안내로 사내 VIP 투어코스를 체험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또한 공장견학을 마친 후에는 부산시내 특급호텔 에서 숙박기회를 부여해 가족과 함께 자연스럽게 부산시내의 명소를 둘러 볼 수 있도록 하면서 매월 폭발적인 임직원 참여율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르노삼성자동차 홍보본부장 이교현 상무는 “ 다양한 가족초청 행사를 통해 뉴스를 통해서만 접했던‘가족’의 직장을 직접 방문, 현장을 체험함으로써 임직원들의 자긍심과 가족들의 자부심을 높힐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부산지역의 대표기업으로서 전국에 부산의 자랑거리를 자연스럽게 홍보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일석이조의 효과를 거두고 있다” 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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