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이 오는 2013년까지 국내 아웃도어 톱(Top) 5 진입을 선언했습니다. 국승한 기잡니다.
<기자> 신제품 발표와 함께 경영비전을 밝힌 김영한 몽벨 대표.
김 대표는 포화 상태인 아웃도어 시장에서 차별화된 제품 기술력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서겠다고 설명합니다.
<인터뷰; 김영한 몽벨 대표-"기술력 뛰어난 브랜도로 인식 시키고 싶다. 몽벨은 기술력을 소비자에게 보여주는 마케팅 전략을 계속 펼치겠다.">
김 대표는 국내 아웃도어 시장이 급성장 하고 있는 만큼 올해 7-800억원 매출을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내다봤습니다.
<인터뷰; 김영한 몽벨 대표-"매출 250% 신장 목표 세웠다. 그런데 1,2월 벌써 매출이 초과달성 되고 있다. 올 연말엔 7-8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
국내에 이어 중국시장 진출을 계획하고 있는 몽벨은 오는 2015년까지 매출 3000억원을 달성해 국내 아웃도어 Top 5에 진입하겠다는 중장기 전략을 밝혔습니다.
<인터뷰; 김영한 몽벨 대표-"국내 아웃도어 시장 폭발적으로 성장 중이고 앞으로도 그럴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빅브랜드들은 케주얼까지 진입하며 외형성장을 꾀하고 있는데 몽벨은 아웃도어에 충실한- 좀 더 나은 기능성 제품을 제공하겠다.">
WOW-TV NEWS 국승한 입니다.
<기자> 신제품 발표와 함께 경영비전을 밝힌 김영한 몽벨 대표.
김 대표는 포화 상태인 아웃도어 시장에서 차별화된 제품 기술력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서겠다고 설명합니다.
<인터뷰; 김영한 몽벨 대표-"기술력 뛰어난 브랜도로 인식 시키고 싶다. 몽벨은 기술력을 소비자에게 보여주는 마케팅 전략을 계속 펼치겠다.">
김 대표는 국내 아웃도어 시장이 급성장 하고 있는 만큼 올해 7-800억원 매출을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내다봤습니다.
<인터뷰; 김영한 몽벨 대표-"매출 250% 신장 목표 세웠다. 그런데 1,2월 벌써 매출이 초과달성 되고 있다. 올 연말엔 7-8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
국내에 이어 중국시장 진출을 계획하고 있는 몽벨은 오는 2015년까지 매출 3000억원을 달성해 국내 아웃도어 Top 5에 진입하겠다는 중장기 전략을 밝혔습니다.
<인터뷰; 김영한 몽벨 대표-"국내 아웃도어 시장 폭발적으로 성장 중이고 앞으로도 그럴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빅브랜드들은 케주얼까지 진입하며 외형성장을 꾀하고 있는데 몽벨은 아웃도어에 충실한- 좀 더 나은 기능성 제품을 제공하겠다.">
WOW-TV NEWS 국승한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