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넷 일목균형표 대표 전문가인 이동웅 대표(일명 이 박사)..지수 주요 변화예측일인 11일에 일본 지진발생으로 ''화제'']
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일목균형표 대표 전문가인 이동웅 대표는 (필명 이박사) 지난 2008년 10월 미국 금융위기로 인한 증시 폭락을 일목 시간과 파동을 이용하여 미리 예측한 것으로 유명하다.
이 대표는 최근 증시 급락에 대해서도 지수 주요변화일인 11일을 전후로 급변 장세가 나타날 것이라고 미리 주장해 투자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그는 작년 말 이후 개최된 투자설명회에서 ''코스피가 2011년 3월부터 조정 속도가 빨라져 4월 변곡점에서 저점을 기록하고 상승할 것''이라고 전망해 3월에 급락이 온다는 점을 여러차례 강조했다. 특히 지난 5일 여의도 오프라인 강연회에서도 주요 변화 예측일인 3월 11일을 기억하라고 주장했다.
또한 이번에 하락이 오면 엘리어트 파동이론상 하락 C파동 급락으로 1월 중순이후 지수 조정시에 나름대로 견조하게 상승하던 개별 부품주도 하락에 휩쓸릴 것이라며 특별히 주의를 당부했다.
이 대표의 야간 공개방송과 오프라인 투자 설명회를 통해 경고를 미리 접한 투자자들이 한숨을 돌리고 있지만, 오늘(15일) 국내 증시는 일본 지진 충격으로 하루 등락폭이 100P를 넘는 급변동 흐름을 보이고 있다.
이번 하락을 예측한 이박사는 일단 목요일에는 안정을 취하면서 반발할 것으로 보이나 전체적으로 악재에서 벗어나려면 추가적인 시간이 필요하다는 견해를 제시했다.
이에 맞춰 이 대표는 오늘(15일) 밤 9시부터 한국경제TV 와우넷에서 온라인 공개 강연회를 진행한다. 일목균형표를 기반으로 한 이동웅 대표의 정확한 시황으로 이번 공개방송에서 투자자들에게 향후 대응방안을 제시할 예정이다.
무료로 참석할 수 있는 이번 온라인 강연회 참석 방법이나 와우넷 전문가방송 가입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고객센터(02-6676-0100)로 하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