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비 케어 와우 페스티벌’은 3~4월 두 달 동안 한국지엠의 전국 정비 네트워크를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과 특별한 경품을 제공하는 고객만족 서비스 프로그램입니다.
이번 페스티벌은 3월 들어 약 2주 동안 15만 여명이 참가하는 등 뜨거운 관심 속에 진행됐습니다.
한국지엠 판매·A/S·마케팅부문 안쿠시 오로라(Ankush Arora) 부사장은 “쉐비 케어 와우 페스티벌은 쉐보레 브랜드 도입 이전의 한국지엠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기획된 프로그램으로 현재 고객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며, “한국지엠은 일명 ‘3-5-7 서비스’로 대표되는 쉐비 케어, 그리고 쉐비 케어 와우 페스티벌과 같은 차별화되고 혁신적인 서비스로 고객감동을 이끌어내는 회사로 굳게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