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많은 프랜차이즈 아이템 중 치킨 프랜차이즈 시장은 날로 경쟁이 치열해 지고 있다.
그 치열한 시장속에 뛰어든 오늘의 주인공은 이경철씨!
자동차 정비업을 하고 있는 그는 새로운 사업을 할 결심을 하고 고민 끝에 치킨
프랜차이즈로 아이템을 결정하게 됐다고 한다. 어린이부터 어른들까지 누구나 다 좋아하고 부담없이 즐기는 음식 ''치킨''
그가 핫썬 치킨을 선택한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다. 40~50대 남성이 주를 이루는 치킨, 호프 시장에서 20~30대 여성이라는 새로운 고객층을 개발해 내며 여성층을 공략해 인기를 얻고 있는 핫썬치킨.
모델 김현중을 앞세워 여성들을 공략했고
또한 기름에 튀긴 치킨을 좋아하는 한국 사람들에게 베이크 치킨은 인기가 없을거라는 고정관념을 탈피, 치킨 시장에 베이크라는 새로운 블루오션을 개척했다.
맛에서도 프라이드 치킨에 전혀 뒤지지 않으며 기름에 튀기지 않았기에 몸에도 좋아 여성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는 것.
예비사장님 이경철씨는 핫썬치킨의 장점을 파악하고 본격적인 프랜차이즈 교육을 받게 되는데 세무, 인허가 및 준비사항, 조리이론 및 실습 교육, 현장 체험 등 다양한 교육 과정을 직접 받는 이경철 예비사장님!
생각만큼 쉽지 않은 과정이고 게다가 필기시험에 실기 실습까지 예비사장의 길을 멀고 험난하기만 하다.
이번 <도전! 나도 사장님>에서는 이경철 예비사장님의 <핫썬치킨>본사 탐방과 다양한 교육, 현장 실습등을 통해 창업주들에게 창업에 대한 정보와 희망을 실어주고자 한다.
<핫썬치킨 본사>
주소: 서울 마포구 서교동
02)333-5751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