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는 SNS(Social Network Service) 관리팀을 별도로 구성해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나섭니다.
이번 소셜 미디어 채널 개설은 변화하는 디지털 트랜드에 발맞추어 한층 더 발 빠른 고객 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한 것으로, 개설하는 주요 채널은 르노삼성자동차 공식 기업블로그(blog. renaultsamsungM.com)와 고객센터인 엔젤센터 블로그 (angelblog.renaultsamsungM.com), 트위터(@DiscoverRSM), 페이스북(facebook/renaultsamsungM), 유튜브(Youtube/renaultsamsungM) 등 총 5개 채널입니다.
이와함께 르노삼성자동차는 올 하반기 선보일 SM7 후속모델의 티저사이트(www.allNewSM7.com)를 오픈하고, 공식 출시 전까지 SM7 후속 모델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각종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장 마리 위르띠제 사장은 “이번 SM7 티저사이트와 SNS채널 오픈을 통해 좀 더 많은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디지털 서비스로 고객 감동을 실현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SNS채널 개설을 축하하고, 서울모터쇼에서 공개 될 ''SM7 컨셉트''의 런칭을 기념하기 위해 3월 31일 서울모터쇼 프레스데이 공식행사를 페이스북(facebook/renaultsamsungM)과 모바일 웹사이트(m.renaultsamsungM),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를 할 예정입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