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주식운세] 띠별 유망업종과 투자전략

입력 2011-04-12 17:03  

<쥐띠> 서비스, 통신방송서비스 / 금전:○ 애정:○ 건강:○

지금까진 평탄했지만 곧 어려움이 찾아옵니다. 오늘의 재물운은 길흉이 반복되는 운이니 집안에서 전과 같이 지내면 무사하리라. 설혹 수입이 발생한다고 하나 지출할 곳이 많으니 마음만 바쁘고 이루어짐이 적을 괘이니, 사태를 잘 파악하여 중심을 잡는 것이 필요합니다. 48년생 : 이성과의 관계를 조심하십시오. 건강도 조심하십시오. 60년생 : 지금 현 위치에서 만족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72년생 : 좀 어렵겠지만 소원이 성취됩니다. 빌고 또 빌어 보세요. 84년생 : 작은 일에 최선을 다하는 지혜가 필요로 하는 시기입니다.

<소띠> 음식료품, 항공운송 / 금전:△ 애정:△ 건강:○

일을 적당히 처리하는 것은 오히려 역효과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오늘의 재물운은 물이 썩고 있다면 방죽을 터트려도 물꼬를 틔워야 한다. 이는 평소에 실력을 갈고 닦은 이에게는 천운이 닿은 것이지만 노력하지 않은 이에게는 길함을 보기 힘듭니다. 49년생 : 중이나 성직자의 길로 가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61년생 : 일에 있어서 철저한 처리가 필요합니다. 73년생 : 섣불리 나아가면 어려우나 기다리면 좋은 운이 옵니다. 85년생 : 확실한 계획을 가지고 일을 추진하면 길합니다.

<호랑이띠> 건설, 재생원료 / 금전:◎ 애정:◎ 건강:○

남을 위해 봉사하십시오. 길합니다. 오늘의 재물운은 하루 볕에도 음지와 양지가 서로 바뀌는 법이니 자만은 금물이다. 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귀인의 도움도 받게 되고 실리도 많이 얻을 것이니 가히, 길한 운이 도래함을 의미합니다. 50년생 : 열심히 하면 반드시 좋은 소식을 얻을 것입니다. 62년생 : 귀하의 능력을 알아줄 귀인을 만납니다. 74년생 : 이 세상에는 귀하보다 어려운 자들이 많습니다. 도움을 주십시오. 86년생 : 직장인은 금전 문제로 갈등을 할 것입니다.

<토끼띠> 건설업, 부동산 / 금전:○ 애정:△ 건강:○

귀하의 때는 반드시 옵니다. 침착하게 기다려 보십시오. 오늘의 재물운은 큰 방죽도 개미 구멍으로 무너지는 것이니 잘 살펴 처리해야 한다. 눈앞의 이익만을 추구하다 적이 파놓은 함정을 알지 못해 일신이 곤고해 질 우려가 있으니 은인자중함이 길한 일진입니다. 51년생 : 억지로 밀어붙이지 말고 차근차근 일을 처리하십시오. 63년생 : 지금 상황에서 만족하십시오. 욕심을 금물. 75년생 : 무리가 따르더라도 원하는 것을 이룰 수 있습니다. 87년생 : 오늘은 아무 걱정 없이 아주 무난한 하루입니다.

<용띠> 운송, 도매 / 금전:△ 애정:△ 건강:○

때로는 지는 것이 이기는 것보다 길합니다. 오늘의 재물운은 때가 맞지 않아 운수가 막혔으니 분수를 지키고 기다리면 곤란을 면한다. 늦가을 단풍 구르듯 하나 재충전의 기회로 삼가해야하니, 경거망동할 시에는 그 화가 크니 면하기 어렵게 됩니다. 52년생 : 한번 양보하십시오. 좋은 성과가 있을 것입니다. 64년생 : 윗사람에게 자문을 구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76년생 : 주위사람에게 인정을 받거나 칭찬을 받습니다. 88년생 : 세상에는 귀하보다 능력이 많은 자들이 많습니다. 자만하지 마십시오.

<뱀띠> 철강금속, 보험 / 금전:◎ 애정:○ 건강:○

많은 사람들이 모여 하루도 조용할 날이 없습니다. 오늘의 재물운은 한 겨울에도 따뜻한 봄볕 같은 양지가 있어 추위를 녹여 준다. 급하게 먹은 떡은 체하기가 쉬우니 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차근히 잘 파악하여 행하는 것이 길운을 불러 들이는 방법이 될 것입니다. 53년생 : 건강이 걱정됩니다. 특히 나쁜 습관의 자세 때문에 허리에 통증이 옵니다. 65년생 : 괴로움 끝에 초지를 관철하면 좋은 수가 생깁니다. 77년생 : 귀하에게는 파란색이 참 잘 어울립니다. 89년생 : 감정을 통제하고 재능을 보이지 마십시오.

<말띠> 전기전자, 금융 / 금전:△ 애정:○ 건강:○

대인관계에 있어서 작은 마찰이 생깁니다. 오늘의 재물운은 한가지 걱정은 다 가지고 사는 인생이니 상심을 버리고 일어서라. 정신일도 하사불성이다. 호랑이 굴에 들어가도 정신만 차리면 살수 있는 것처럼 호운이 들어올 때일수록 맑은 정신이 필요하다 운기가 좋으니 잘 받으세요. 54년생 : 귀하는 지금 아주 중요한 일을 처리해야 하는데 기억이 나질 않습니다. 66년생 : 평소 친근하게 만나는 이성에게 연락을 해보세요. 78년생 : 평소에 어려웠던 일을 오늘은 쉽게 해결될 것입니다. 90년생 : 장거리 여행보다 가까운 곳에 여행을 떠나십시오.

<양띠> 유통, 항공운송 / 금전:△ 애정:○ 건강:○

삶을 더욱 정열적으로 사십시오. 오늘의 재물운은 웃음 뒤에 숨은 칼날을 조심해야 좋은 재수를 얻는다. 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구원의 손길은 다소 받을 수 있으나 또 다른 난관에 부딪히게 되니 타의 시기 질투가 두려우니 잘 살피어 대처하세요. 43년생 : 오랫동안 귀하가 걱정했던 일이 해결책이 보입니다. 55년생 : 오랜만에 돈맛을 봅니다. 돈을 손에 쥐고 어디에 놓을까 고민 하는 격입니다. 67년생 : 뜻하지 않았던 재물이 들어옵니다. 투기 사업에 손대지 말고 저축하십시오. 79년생 : 선택의 갈림길에 서 있습니다. 조금이라도 이익이 되는 방향은 북쪽.

<원숭이띠> 섬유의복, 연구·개발 / 금전:△ 애정:△ 건강:○

변강쇠와 옹녀가 오랜만에 만나 산천초목이 놀란다. 오늘의 재물운은 꽃을 찾는 나비가 길을 잃은 격이니 주위를 잘 살펴보라. 재리가 충족하니 손이 가는 곳마다 이익으로 들어 오게 되나, 너무 자만하여 감당하기 힘든 일에는 손대지 말라. 손재가 두렵습니다. 44년생 : 무턱대고 일을 맡았다가 처리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56년생 : 의리와 실속의 선택에서 괴롭겠습니다. 시간을 두고 좀 더 신중할 것. 68년생 : 재산을 상속 받습니다. 가족들의 불만이 없도록 신경 쓰셔야 합니다. 80년생 : 골치 아팠던 애정관계가 해결됩니다.

<닭띠> 운수창고, 농업 / 금전:◎ 애정:○ 건강:○

현재보다는 미래를 생각해 일을 추진하고 매사에 힘을 비축하라. 오늘의 재물운은 매화가 열매를 맺는 격이니 기다리던 일이 결과를 내놓는다. 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먼저 처리함이 길하니 나의 일도 다 하지 못하고 다른 일에 전념하다 보면 손실만 있게 되는 괘입니다. 45년생 : 중간 방해자로 인해 사업에 곤란을 겪을 수 있습니다. 57년생 : 분수를 알아야 흉함을 면할 수 있습니다. 69년생 : 말을 삼가고 음식을 조심하십시오. 81년생 : 도덕을 확실히 지켜 나가야 합니다.

<개띠> 유통서비스, 소매 / 금전:◎ 애정:◎ 건강:○

어려운 상황이니 마음을 편히 해야 이롭습니다. 오늘의 재물운은 도랑 치고 가재 잡는 격이니 노력만 잘 하면 운수는 길하다. 매사에 주의를 기울여야 할 것이니 도처에 흉함이 깃들여 있어 속된 판단은 금물이니 오늘 하루는 편안히 지내는 것이 길합니다. 46년생 : 외출 및 여행길에 난폭한 언행을 조심해야 합니다. 58년생 : 윗사람에게 조언을 듣고 행동해야 합니다. 70년생 : 이성과 지혜를 모아 현상유지에 총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82년생 : 어려움이 겹치니 때를 기다려 보십시오.

<돼지띠> 의약품, 통신방송서비스 / 금전:◎ 애정:○ 건강:◎

마음을 비우고 누구에게나 정직해야 합니다. 오늘의 재물운은 맑은 밤에 달을 보니 천지가 명랑하다. 이르는 곳마다 이익이 발생하고 투자한 것마다 나를 기쁘게 하니 운수가 대통한 것과 같으나 경거망동은 삼가 할 것이니 운기가 약해 질까 두렵습니다. 47년생 : 다 그만두고 놀자는 생각이 들겠지만 나중에 후회할 것 입니다 59년생 : 사업상 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 71년생 : 정당한 행동으로 생각하지 못한 큰 재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83년생 : 여자는 뜻밖의 남자를 만나 결혼까지도 가능할 운이며 남자는 승진할 수 있습니다.

<자료제공 : 도통 (www.dotong.net)>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