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가 ''이마트 Way''라는 핵심경영가치를 내세워 글로벌 유통기업으로의 도약을 선언했습니다.
신세계에서 기업 분할한 (주)이마트는 3일 ''프레시 이마트''라는 주제로 새로운 기업이미지(CI)를 선보이는 등 법인 신설 기념식을 가졌습니다.
정용진 부회장은 이날 행사에서 (주)이마트가 기존 이마트와는 다른 기업임을 강조하며 새로운 핵심가치로 고객·브랜드·디자인의 ''이마트 Way''를 제시했습니다.
정 부회장은 "앞으로 10년간 국내 할인점 1위를 넘어 글로벌 탑 유통회사로 성공하기 위해 도전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신세계에서 기업 분할한 (주)이마트는 3일 ''프레시 이마트''라는 주제로 새로운 기업이미지(CI)를 선보이는 등 법인 신설 기념식을 가졌습니다.
정용진 부회장은 이날 행사에서 (주)이마트가 기존 이마트와는 다른 기업임을 강조하며 새로운 핵심가치로 고객·브랜드·디자인의 ''이마트 Way''를 제시했습니다.
정 부회장은 "앞으로 10년간 국내 할인점 1위를 넘어 글로벌 탑 유통회사로 성공하기 위해 도전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