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이마트 Way''로 글로벌 유통기업 간다

입력 2011-05-03 12:43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이마트가 ''이마트 Way''라는 핵심경영가치를 내세워 글로벌 유통기업으로의 도약을 선언했습니다.

신세계에서 기업 분할한 (주)이마트는 3일 ''프레시 이마트''라는 주제로 새로운 기업이미지(CI)를 선보이는 등 법인 신설 기념식을 가졌습니다.

정용진 부회장은 이날 행사에서 (주)이마트가 기존 이마트와는 다른 기업임을 강조하며 새로운 핵심가치로 고객·브랜드·디자인의 ''이마트 Way''를 제시했습니다.

정 부회장은 "앞으로 10년간 국내 할인점 1위를 넘어 글로벌 탑 유통회사로 성공하기 위해 도전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