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이 스마트뱅킹 영업점 부산 1호점을 개점했습니다.
스마트뱅킹 영업점은 씨티그룹의 차세대 영업점 모델로 고객 위주로 셀프서비스된 정보를 제공합니다.
은행 출입구에는 ''미디어월''이라는 대형 LCD 패널이 배치되어 뉴스, 날씨, 환율, 금융시장 등의 정보가 전달됩니다.
영업점 내부의 ''인터랙티브 미디어월'', ''서비스 브라우저''에서는 방문자가 관심있는 정보를 터치해 은행상품과 금융서비스 등을 열람할 수 있습니다.
또 ''워크벤치''를 통해 상품을 가입하거나 본인 계좌 정보를 조회하는 등의 금융 거래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씨티은행은 특히 타 영업점과 차별화되는 46인치 LCD 16개로 구성된 대형 LCD패널이 설치돼 지역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스마트뱅킹 영업점은 씨티그룹의 차세대 영업점 모델로 고객 위주로 셀프서비스된 정보를 제공합니다.
은행 출입구에는 ''미디어월''이라는 대형 LCD 패널이 배치되어 뉴스, 날씨, 환율, 금융시장 등의 정보가 전달됩니다.
영업점 내부의 ''인터랙티브 미디어월'', ''서비스 브라우저''에서는 방문자가 관심있는 정보를 터치해 은행상품과 금융서비스 등을 열람할 수 있습니다.
또 ''워크벤치''를 통해 상품을 가입하거나 본인 계좌 정보를 조회하는 등의 금융 거래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씨티은행은 특히 타 영업점과 차별화되는 46인치 LCD 16개로 구성된 대형 LCD패널이 설치돼 지역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