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비타민] 커피전문점 틈새시장 공략

입력 2011-05-13 09:57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불황 속에도 인기 있는 아이템, 커피!
대형 커피 브랜드들 간의 경쟁이 심해지면서 상권은 이미 포화상태다. 하지만 소형 커피전문점만의 경쟁력이 떠오르면서 새롭게 커피 시장에서 창업의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
그렇다면 소형커피전문점만의 성공 노하우는 무엇일까? 소형 커피전문점은 확실한 가격 차별화를 두어 고객을 유도해야 한다. 대형 커피 가맹점의 원두에는 일정 금액의 로열티가 붙기 때문에 가격이 그만큼 비싸다. 반면, 소형 커피전문점에서는
직접 원재료를 살 수 있어 커피 가격을 줄일 수가 있다. 직접 발로 뛰어 싸게 커피 원두를 확보했다면 절반은 성공한 셈! 또한, 소형 커피전문점은 보통 테이크아웃으로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무엇보다 입지선정이 중요하다.

방송: 5월 13일 금요일 저녁 8시 40분

<한국 창업 연합> 성공 컨설턴트 정운현
<Coffee Tree> 서울시 강남구 역삼1동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