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커뮤니케이션의 1분기 영업이익이 지난해보다 60.4% 늘어난 306억원을 기록했습니다.
다음커뮤니케이션은 1분기 매출 972억원, 영업이익 306억원, 당기순이익 256억원을 각각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매출은 지난해보다 33.7%, 당기순익은 66% 증가한 수치입니다.
다음은 특히 검색광고 사업부문에서 초기화면 점유율 상승에 힘입에 관련 매출이 지난해 1분기보다 24.1% 증가한 492억원에 달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디스플레이광고 역시 지난해보다 56.3% 오른 437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고 회사는 전했습니다.
다음은 특히 6월부터 본격 시행되는 SK커뮤니케이션즈와의 제휴는 상품 고도화와 함께 양사의 서비스 경쟁력을 한층 더 공고히 하는 기반이 될 것으로 기대했습니다.
다음커뮤니케이션은 1분기 매출 972억원, 영업이익 306억원, 당기순이익 256억원을 각각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매출은 지난해보다 33.7%, 당기순익은 66% 증가한 수치입니다.
다음은 특히 검색광고 사업부문에서 초기화면 점유율 상승에 힘입에 관련 매출이 지난해 1분기보다 24.1% 증가한 492억원에 달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디스플레이광고 역시 지난해보다 56.3% 오른 437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고 회사는 전했습니다.
다음은 특히 6월부터 본격 시행되는 SK커뮤니케이션즈와의 제휴는 상품 고도화와 함께 양사의 서비스 경쟁력을 한층 더 공고히 하는 기반이 될 것으로 기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