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의 비결은 고객의 마음을 아는 데 있다."라고 말하는 최정아 대표! 성공특강 <디딤돌>에서는 고객 만족을 이끌어 내기 위해 반드시 가져야 할 마음가짐과 태도에 대해 설명한다. 우리는 흔히 장사하는 사람들이라면 ''친절해야 한다.''라고 말을 많이 한다. 친절한 서비스 사례를 통해 우리가 갖춰야 할 것은 제스처가 아니라 마음이라는 것을 일깨워주는 이번 강의는 친절한 서비스 마인드를 갖기 위해 우리에게 필요한 혁신은 무엇인가? 혁신하기 위해 우리가 갖춰야 할 목표는 무엇일까, 알아보고 직원들과의 대화에서, 또 고객과의 대화에서 우리가 갖추어야 할 다양한 서비스 스킬은 무엇이 있는지 살펴보자.
방송: 5월 23일 월요일 밤 10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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