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주식운세]띠별 유망업종과 투자전략

입력 2011-05-24 16:31  

<쥐띠> 섬유의복, 장비임대 / 금전:○ 애정:○ 건강:△

오늘은 돈을 좀 써야 하는 날이 될 것입니다. 오늘의 재물운은 부모님이 내려주신 자신의 몸을 잘 간수하면 효자가 아니겠는가낙마수가 옅보이니 일신에 상처를 입는 경우가 발생할 우려가 있다. 경거망동은 삼가 할 것이며 교통사고, 낙상을 주의하라. 48년생 : 갑작스럽게 친구들이 찾아와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습니다. 60년생 : 건강의 중요성을 느끼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72년생 : 너무 일에 열중하다보면 일신에 상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84년생 : 몸이 지쳐있거나 무리하고 있는 상황이니 건강에 유의해야 합니다.

<소띠> 기계, 금융 / 금전:△ 애정:○ 건강:○

주머니는 점점 가벼워지지만 한 때 지출이 동결되어 한숨 돌리게 됩니다. 오늘의 재물운은 정확한 판단만이 내가 나아갈 길이니 다시 한번 조사하라. 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맑은 해안으로 살필 것이니 철두철미한 사전 분석및 자신의 처지를 잘 간파함이 길할 것이다. 49년생 : 전혀 뜻하지 않은 일로 남을 돕게되어 예상치 못한 지출을 하게됩니다. 61년생 : 전반적으로 건강운이 안 좋은데 피로가 쌓여 신경성 증세가 올 수 있습니다. 73년생 : 몸과 마음이 안정을 취해야 할 시기 입니다. 85년생 : 귀하의 어려운 점을 보고 주변에서 많은 도움이 들어오게 됩니다.

<호랑이띠> 화학, 오락ㆍ문화 / 금전:○ 애정:△ 건강:○

귀하가 그간 싫어하던 사람의 도움도 포함되어있는데 나쁘게 생각하지말고 기분 좋게 받아들이십시오. 오늘의 재물운은 아는 길도 물어보고 가야한다. 엉뚱한 일로 길을 헤매는 수가 있다.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매사에 부주의로 인해 화가 미칠 우려가 있으니 매사를 신중히 처리함이 길할 것 이다. 50년생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으로 밝게 하루를 끝낼수 있을 것 같습니다. 62년생 : 함부로 행동하다 망신수. 뜻한 바대로 이루지 못합니다. 74년생 : 계획은 내일로 미루세오. 능률이 점차 오르는구나. 좋은 징조입니다. 86년생 : 서로에 대한 믿음이 가장 큰 문제입니다. 신뢰하지 못하는 관계에선 아무것도 하지 마세요.

<토끼띠> 비금속, 전기ㆍ가스ㆍ수도 / 금전:△ 애정:△ 건강:○

잊지 마십시오. 귀하의 이익으로 인해 남이 손실을 볼수 있다는 점. 오늘의 재물운은 올라오는 기운을 잠재우지 못하면 화를 불러일으킨다.운세가 불길하니 매사에 자중할 것이며 결정해야 할 일이 발생한다면 후일로 미룸이 길 할 것이다. 흉함이 있을때는 자중함이 길하다. 51년생 : 전진은 보류하는것이 좋습니다. 시비거리가 생깁니다. 조심하십시오. 63년생 : 초조하게 생각하지 마십시오. 단계적으로 밟아 나가십시오. 그럼 길이 보이리라. 75년생 : 언쟁은 무조건 피하도록 하십시오. 행동을 조심하십시오. 크게 다칠수 있습니다. 87년생 : 오늘은 사소하게 생각하고 시작한 일이 뜻밖의 큰 성과를 가져다 주게 되니 기쁩니다.

<용띠> 의료정밀, 일반전기전자 / 금전:△ 애정:△ 건강:○

수단과 방법을 지금을 가릴때가 아닙니다. 밀고 나아가십시오. 오늘의 재물운은 아름다운 꽃이 향기를 잃은 격이니 좋다고 한 일이 나를 괴롭힌다.의외의 일로 인해 일신이 곤고해지니 돕고자 한일도 득이 없고 원망만 있을 수이니 자중하여 행하는 것이 길할 것이다. 52년생 : 오랜만에 활력이 넘치겠습니다. 오늘만은 즐겁게 지내도록 하십시오. 64년생 : 자신감 있게 밀고나가십시오. 가족과 함께 보내십시오. 76년생 : 고집스러운 생각 조심하도록 하십시오. 일에 있어서 더욱 방해만 됩니다. 88년생 : 소극적인 자세가 유리합니다.

<뱀띠> 건설, 부동산 / 금전:○ 애정:○ 건강:○

순풍에 돛을 올린 상태이니 어제까지 고심하던 일들이 해소되고 희망으로 나아가는 운입니다. 오늘의 재물운은 모든 일에 최선을 다했다면 결과에 너무 집착하지 말 것이다. 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결과를 기다림에 있어 은연자중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조급한 마음으로 망동하다 흉함을 입을 것이니 사태를 관망하라. 53년생 : 누구의 도움 없이 귀하의 노력으로 문제를 해결하게 되니 기쁘겠습니다. 65년생 : 생활이 천천히 한가하게 되어 오후부터는 평화로운 기분까지 들게 됩니다. 77년생 : 슬며시 나태해지거나 경솔한 행동을 보이기 쉽습니다. 89년생 : 독단적으로 일을 처리하다가 윗사람에게 흠을 잡히게 될 가능성이 보입니다.

<말띠> 건설업, 환경 / 금전:○ 애정:◎ 건강:○

상승세의 기운이 가득하나 아마도 귀하는 경솔한 행동으로 실수를 할수 있습니다. 오늘의 재물운은 가정이 화목하니 하루를 집안에서 즐겁게 지낸다. 가화만사성이라 집안이 편해야 모든일들이 잘 되는 것이다. 그동안 소홀한 일이 있었다면 가족간에 정을 돈독히 해 해결함이 길할 것이다. 54년생 : 내일부터는 더욱 평온한 순항이 예상되니 여유를 갖도록 하십시오. 66년생 : 한꺼번에 얻으려 하지마십시오. 잃는 것이 생깁니다. 78년생 : 독단적으로 일을 처리하다가 윗사람에게 흠을 잡히게 될 가 능성이 보입니다. 90년생 : 약속을 잘 지켜야 합니다. 인간 관계의 신용이 돈 보다도 중요한 때가 있는 법입니다.

<양띠> 운수장비, 제조 / 금전:△ 애정:○ 건강:○

어떤 일을 결정하기에 앞서 꼭 윗사람과 상의한 다음 행하도록 하십시오. 오늘의 재물운은 가정이 화목하니 하루를 집안에서 즐겁게 지낸다. 가화만사성이라 집안이 편해야 모든일들이 잘 되는 것이다. 그동안 소홀한 일이 있었다면 가족간에 정을 돈독히 해 해결함이 길할 것이다. 43년생 : 주변 사람들에게 신뢰감을 주도록 하십시오. 성공의 길입니다. 55년생 : 귀하를 아끼고 사랑하는 자들을 잊지 마십시오. 사랑을 베풀도록 하십시오. 67년생 : 약속을 잘 지키는 사람이 되도록 하십시오. 운기가 양호한 날입니다. 79년생 : 오늘은 사소하게 생각하고 시작한 일이 뜻밖의 큰 성과를 가져다 주게 되니 기쁩니다.

<원숭이띠> 음식료품, 숙박ㆍ음식 / 금전:◎ 애정:◎ 건강:○

명색한 자는 기회를 절대로 놓치지 않습니다. 오늘의 재물운은 고기가 봄물에 노는 격이라 기다리던 일을 서서히 준비해 볼 때이다.노력했던 자에게는 길함이 가득해 복을 받을 것이나 게으른 이에게는 한낮 뜬 구름과도 같은 괘이다. 항상 노력하는 자세를 가지라. 44년생 : 귀하는 너무 지쳐있습니다. 잠시 휴식을 취하도록 하십시오. 56년생 : 사람은 언제나 비밀을 지켜야 합니다. 비밀 누설로 인해 고생 합니다. 68년생 : 운전면허 시험이나 주식투자 등 재수가 따라야 되는 것입니다. 80년생 : 오늘 하루만이라도 심신이 아주 편안하게 될 것입니다.

<닭띠> 유통서비스업, 국제기관 / 금전:△ 애정:△ 건강:○

언행에 각별히 조심하면 흉한 일을 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오늘의 재물운은 갑갑한 마음에 하던 일을 늦추니 그만큼 더 어려워진다. 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어려움에 국면에 손놓고 하늘을 쳐다 볼 수 없지 않겠는가 오뚜기처럼 일어나는 지혜가 필요 할 것이니 처음과 같이 하라. 45년생 : 일을 급하게 처리 한다고 잘 된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마음을 편안하게 가지세오. 57년생 : 주변 사람들과 다투지 마십시오. 감정을 풀고 지내시기 바랍니다. 69년생 : 인간관계가 순조롭고 재물운이 따르는 시기입니다. 81년생 : 마음이 어수선합니다.

<개띠> 철강금속, IT H/W / 금전:○ 애정:△ 건강:○

사소한 다툼이나 실수가 있기는 해도 좋은 소식이 들리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오늘의 재물운은 밖은 웃고 안은 근심이니 꾀하는 일은 안에서부터 점검하라. 겉은 화려하여 남에게 부러움을 받을 것이나 안으로는 곤고함이 이를 때 없도다. 문제점을 파악하여 빠른 시일내로 해결함이 길하다. 46년생 : 오늘의 가능한 단정한 옷차림이 좋겠습니다. 58년생 : 기분이 가라앉을 가능성이 있으니 이럴때는 재래시장의 활기참을 느껴보는 것이 좋습니다. 70년생 : 간단한 음식으로 허기만 매우는 정도가 좋겠습니다. 82년생 : 남자건 여자건 심플하게 관계를 유지해야 합니다.

<돼지띠> 운수창고, 교육 / 금전:△ 애정:○ 건강:△

기분좋은 하루로 생동하는 날입니다. 오늘의 재물운은 주인을 잃은 부인의 마음이니 보증 문서 등에 조심하라.인간구설에 손재가 발동할 우가 있다. 모두가 내맘과도 같지 않으며 사람이 거짓말 하는가. 운이 따라 주지 않으니 타인의 보증은 주의하라. 47년생 : 먼 곳에서 귀한 손님이 찾아 올 수 있 다. 59년생 : 함부로 행동하면 망신을 당할 수 있습니다. 말 조심, 몸 조심하십시오... 71년생 : 만약 술자리가 있게 된다면 작은 잔으로 한잔정도가 적당하겠습니다. 83년생 : 친구들과 좋아하는 영화를 보며 좋아하는 음식을 먹도록 하세요.

<자료제공 : 도통 (www.dotong.net)>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