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그룹이 글로벌 1등 의지를 담아 기업이미지, CI를 새롭게 변경했습니다.
CJ그룹은 새 CI를 기존 글자체보다 힘이 느껴지는 서체로 바꿔 ''유연하지만 경쟁에서는 반드시 이기는 1등 정신''을 표현했다고 밝혔습니다.
또 계열사 영문 로고의 글자체를 글로벌 경영에 대비해 대문자로 바꾸고, 표기법도 1등을 향한 상승의 의지를 담아 상단 맞춤으로 표기했습니다.
그룹측은 "로고의 유연함을 나타내는 기존의 블로써밍 형태는 그대로 유지했다"고 덧붙였습니다.
CJ그룹은 새 CI를 기존 글자체보다 힘이 느껴지는 서체로 바꿔 ''유연하지만 경쟁에서는 반드시 이기는 1등 정신''을 표현했다고 밝혔습니다.
또 계열사 영문 로고의 글자체를 글로벌 경영에 대비해 대문자로 바꾸고, 표기법도 1등을 향한 상승의 의지를 담아 상단 맞춤으로 표기했습니다.
그룹측은 "로고의 유연함을 나타내는 기존의 블로써밍 형태는 그대로 유지했다"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