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글로벌 1등 의지 담아 CI 변경

입력 2011-05-31 09:5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CJ그룹이 글로벌 1등 의지를 담아 기업이미지, CI를 새롭게 변경했습니다.

CJ그룹은 새 CI를 기존 글자체보다 힘이 느껴지는 서체로 바꿔 ''유연하지만 경쟁에서는 반드시 이기는 1등 정신''을 표현했다고 밝혔습니다.

또 계열사 영문 로고의 글자체를 글로벌 경영에 대비해 대문자로 바꾸고, 표기법도 1등을 향한 상승의 의지를 담아 상단 맞춤으로 표기했습니다.

그룹측은 "로고의 유연함을 나타내는 기존의 블로써밍 형태는 그대로 유지했다"고 덧붙였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