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날이 더워지면서 식음료업계는 여름 맞이가 한창입니다.
입을 시원하게 식혀주겠다거나 노출이 걱정스러운 여성을 자극하거나 소비자들을 끄는 법도 갖가지입니다.
이지은 기자가 전해드립니다.
<기자> 시중 마트를 찾은 소비자들의 입맛은 이미 여름으로 옮겨가고 있습니다.
<인터뷰> 남일혜 (62)
"빨리 더워져서 수박 가지고는 모자라 집에서까지 아이스 커피를 많이 사먹고 있어요."
식음료업계는 이렇게 조금 더 일찍 찾아온 여름 대목을 잡기 위해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입을 식힐 아이스크림으로 롯데제과가 와쿠와크를, 빙그레는 새로운 끌레도르를 출시했습니다.
해태제과는 과일 성분이 들어가 덜 텁텁한 젤루조아 시리즈와 아이리스 팥빙수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여름철 갈증을 날릴 음료 신제품들도 앞다퉈 나오고 있습니다.
롯데칠성은 이달 들어서만 데일리C 브랜드의 비타민워터를, 또 칼로리를 반 이상 낮춘 칸타타 아이스 믹스를 내놨습니다.
뒤질세라 동서식품도 아이스티 티오로 열을 올리고 있습니다.
다가온 노출의 계절에 여성들에게 다이어트를 자극하는 씨리얼들도 눈에 띕니다.
스페셜 K는 이번 여름에 월 평균 매출 20억 원을 넘길 계획이고, 지난 달 뒤따라 나온 라이트 업도 여심을 바짝 좇으려 하고 있습니다.
WOW-TV NEWS 이지은입니다.
입을 시원하게 식혀주겠다거나 노출이 걱정스러운 여성을 자극하거나 소비자들을 끄는 법도 갖가지입니다.
이지은 기자가 전해드립니다.
<기자> 시중 마트를 찾은 소비자들의 입맛은 이미 여름으로 옮겨가고 있습니다.
<인터뷰> 남일혜 (62)
"빨리 더워져서 수박 가지고는 모자라 집에서까지 아이스 커피를 많이 사먹고 있어요."
식음료업계는 이렇게 조금 더 일찍 찾아온 여름 대목을 잡기 위해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입을 식힐 아이스크림으로 롯데제과가 와쿠와크를, 빙그레는 새로운 끌레도르를 출시했습니다.
해태제과는 과일 성분이 들어가 덜 텁텁한 젤루조아 시리즈와 아이리스 팥빙수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여름철 갈증을 날릴 음료 신제품들도 앞다퉈 나오고 있습니다.
롯데칠성은 이달 들어서만 데일리C 브랜드의 비타민워터를, 또 칼로리를 반 이상 낮춘 칸타타 아이스 믹스를 내놨습니다.
뒤질세라 동서식품도 아이스티 티오로 열을 올리고 있습니다.
다가온 노출의 계절에 여성들에게 다이어트를 자극하는 씨리얼들도 눈에 띕니다.
스페셜 K는 이번 여름에 월 평균 매출 20억 원을 넘길 계획이고, 지난 달 뒤따라 나온 라이트 업도 여심을 바짝 좇으려 하고 있습니다.
WOW-TV NEWS 이지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