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주식운세]띠별 유망업종과 투자전략

입력 2011-07-08 15:14  

<HTML>
<HEAD>
<TITLE></TITLE>
<META content="text/html; charset=ks_c_5601-1987" http-equiv=Content-Type><!-- saved from url=(0019)http://tagfree.com/ --><!-- saved from url=(0019)http://tagfree.com/ -->
<META name=GENERATOR content="TAGFREE Active Designer v1.7">
</HEAD>

<P>



















































상:◎ 중:○ 하:   








<쥐띠> 서비스, 통신방송서비스 / 금전:△ 애정:△ 건강:○

성공의 길로 들어선다. 오늘의 재물 운은 영원한 아군도 영원한 적도 없는 것이라는 마음으로 사람을 대하라. 48년생 : 때만 기다리면 됩니다. 때가 꼭 오리라. 60년생 : 어려운 계획은 미루십시오. 더욱 확실한 조사를 오합니다. 72년생 : 기회포착을 오령있게 하십시오. 84년생 : 좋은 일이 생기겠구나 .








<소띠> 음식료품, 항공운송 / 금전:△ 애정:△ 건강:○

침착하고 냉정하십시오. 오늘의 재물 운은 캄캄한 그믐날밤이 있으면 밝은 달이 뜨는 보름달밤도 있는 것이다. 49년생 : 계획은 철저히 세우세오. 61년생 : 부러울 것 없는 하루구나. 73년생 : 재물은 동쪽에 이상형도 동쪽에 있습니다. 85년생 : 시간의 여유를 가지고 움직이시는게 좋습니다.








<호랑이띠> 건설, 재생원료 / 금전:○ 애정:○ 건강:◎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큰 법. 오늘의 재물 운은 성공의 비결이란 따로 정해진 것이 아니라 자신이 만들어 가는 것이다. 50년생 : 귀하가 경영하는 일이 순조롭게 잘 풀려 나갑니다. 62년생 : 너무 고민하지 마십시오. 원하는 바를 이루게 됩니다. 74년생 : 행운의 여신이 손짓하는 날. 86년생 : 심신의 안정에 신경을 쓰십시오.








<토끼띠> 건설업, 부동산 / 금전:△ 애정:△ 건강:○

운수 대통한날. 오늘의 재물 운은 누구나 수렁인줄 모르고 빠지는 것이라 오늘은 특히 말조심을 하라. 51년생 : 남의 꾐에 빠지지 마십시오. 주변 사람들을 너무 믿지 마십시오. 63년생 : 대인관계에 성심을 다하십시오. 75년생 : 대책은 빠를수록 유리합니다. 서두르세오. 87년생 : 한 발 물러서는 것이 유리합니다.








<용띠> 운송, 도매 / 금전:△ 애정:○ 건강:○

고생 끝에 낙이라. 좋은 일만 생기는 날입니다. 오늘의 재물 운은 사공이 많으면 배가 산으로 간다 여린 귀를 닫고 자신이 결정하라. 52년생 : 새로운 것에 도전하십시오. 64년생 : 주관 대로 밀고 나가십시오. 76년생 : 주변의 충고를 받아 들이세오. 88년생 : 막힐수록 돌아가십시오. 때를 기다리세오.








<뱀띠> 철강금속, 보험 / 금전:◎ 애정:◎ 건강:○

구설수 조심하십시오. 말 조심, 행동 조심하십시오. 오늘의 재물 운은 불도 잘만 다스리면 좋은 에너지가 되듯 오늘의 운세를 잘 응용하라. 53년생 : 사람을 가려 사귀어야 합니다. 너무 마음을 주지 마십시오. 65년생 : 사업을 하는 귀하는 손실이 있을수 있으니 관리에 철저하십시오. 77년생 : 자만 하면 일만 그르친다. 89년생 : 질병에 주의하십시오. 병은 생각지도 못할때 발생합니다.








<말띠> 전기전자, 금융 / 금전:△ 애정:○ 건강:△

기회는 또 오니 걱정마십시오. 너무 실망하지 마십시오. 오늘의 재물 운은 너무 깊은 생각은 일만 더디게 하는 것이고 건강에도 적이 된다. 54년생 : 초조해 할 것 없습니다.곧 나아질 것입니다. 66년생 : 허욕을 버리면 세상이 달라 보이리라. 마음을 비비우세오. 78년생 : 남의 얘기에 귀기울여 보십시오. 도움이 됩니다. 90년생 : 다툴 일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욕심이 앞서면 손실이 따를 뿐입니다.








<양띠> 유통, 항공운송 / 금전:△ 애정:○ 건강:△

가장 길한 날입니다. 오늘의 재물 운은 올라갈 때도 조심해야하나 내려올 때를 더 조심해야 하는 것이다. 43년생 : 오전에는 약간 울적한 듯하지만 금세 기분이 전환됩니다. 55년생 : 이 날은 몸의 컨디션도 좋고, 마음도 안정되어 일에 집중이 잘됩니다. 67년생 : 직업상 거래도 자신에게 유리하게 잘 풀어나갈 수 있습니다. 79년생 : 금전운도 있는 날이라 책갈피 같은데 끼워둔 채 잊어버린 돈이나 상대방의 비상금 등도 찾아내겠습니다.








<원숭이띠> 섬유의복, 연구ㆍ개발 / 금전:○ 애정:○ 건강:△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고 노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늘의 재물 운은 급경사에 브레이크가 안 들으면 사고를 유발하는 것이라 조심하라. 44년생 : 확실한 계획을 가져야 실패를 줄일 수 있습니다. 56년생 : 고집을 버리고 동료와 상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68년생 : 우유부단 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나아가면 즐거운 하루가 될 듯. 단 직장인은 다툼을 피하십시오. 80년생 : 섣불리 나아가면 어려우나 기다리면 좋은 운이 옵니다. 윗사람에게 조언을 구하세요.








<닭띠> 운수창고, 농업 / 금전:○ 애정:○ 건강:◎

상대방에게도 좋은 기억으로 남게됩니다. 오늘의 재물 운은 시야를 넓혀야 바른 안목으로 좋은 운세를 읽어 나아가리라. 45년생 : 현재의 고생이 나중에는 좋은 결과가 될 것 이니 흔들림 없이 행동하는게 길합니다. 57년생 : 때가 왔으니 약한 자를 정벌하는 것만이 최우선책 입니다. 69년생 : 타인과 갈등은 원만히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81년생 : 섯불리 버티지 말고 상황을 모면해야 합니다.








<개띠> 유통서비스, 소매 / 금전:△ 애정:○ 건강:○

나태해지고 뒤처지는 일이 생기지 않도록 마음에 긴장을 늦추지 않아야 합니다. 오늘의 재물 운은 억지로 하는 일은 능률을 높이지 못하니 일을 즐거운 마음으로 하라. 46년생 : 귀하의 일에 대한 자신감으로 만사가 손에 잡힐 듯하지만 소득은 없습니다. 58년생 : 억지로 밀어 부치지 말고 조용히 심신을 연마하며 좋은 순간을 준비하십시오. 70년생 : 기다리지 못해 초조해하면 큰 손해를 보니 참을 인자를 가슴에 세기세요. 82년생 : 동병상련의 큰 아픔을 겪은 이가 친구가 되어줄 것이니, 마음을 열고 받아들이세요.








<돼지띠> 의약품, 통신방송서비스 / 금전:○ 애정:○ 건강:○

철저한 무저항 주의로 나가야 당신에게 손해가 없습니다. 오늘의 재물 운은 둘러봐도 도움을 줄 귀인이 보이지 않는 날이라 조신하게 지냄이 좋다. 47년생 : 지금은 전진할 때가 아닙니다. 59년생 : 윗사람에게 실수가 우려되니 조심해서 행동하십시오. 71년생 : 지나친 자만심은 금물. 83년생 : 희망을 이루고, 주위사람에게 인정을 받게 될 것입니다.
<자료제공 : 도통 (www.dotong.net)>
</P></HTML>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