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X천안역 바로앞 18평 오피스텔이1억에 두채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1-07-11 12:27  

KTX천안역 바로앞 18평 오피스텔이1억에 두채











천안시는 국제과학비즈니스벨트(과학벨트) 기능지구 지정으로 인해 지역 중추산업인 IT산업의 획기적인 발전과 관련 기업유치도 활발하게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과학벨트의 핵심인 대덕특구가 천안에서 40분 이내의 통근거리에 630만명의 정주인구가 거주하는 등 과학벨트사업 참여자와 정책수혜 대상자가 극대화돼 계속적인 인구유입과 과학특구 개발호재로 수도권 부동산시장에서 올해 들어 한층 더 각광받는 지역으로 떠오르고 있다.


아산신도시 KTX 천안아산역은 임대 수요가 늘어나면서 투자자들을 기다리는 신축중소형 오피스텔이 부쩍 늘어나는 추세인데 한국 토지신탁이 새롭게 떠오르는 KTX 천안아산역 앞 중심사거리에 펜타폴리스 오피스텔을 잔여세대에 한해 특별 분양한다.


주변보다 낮은 평당 500만원대로 실투자금은 4000만원대로 분양 받을 수 있으며 안정적인 임대수익과 매매시 시세차익까지 더할 수 있으며 이미 주변오피스텔은 프리미엄이 2000만원이상 오른 상태라 펜타폴리스의 시세차익도 올라갈 것으로 기대한다.











특별한 혜택과 부동산 상승기대감의 투자가치 1순위로 수도권과 인근지역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요인이다.


천안 아산역은 계속적인 인구유입과 대단위 삼성 SDI, 삼성전자 등 배후 임대 수요에 비해 공급이 턱없이 부족한 상황이어서 시장 잠재력이 풍부한 아산 신도시 내에서도 단지 바로 앞 KTX고속철도가 위치하는 등 최고의 교통요충지라 불리며 투자자들의 비상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교통여건은 서울역까지 30분대, 광명/대전까지 20분대로 연결되는 KTX천안 아산역을 비롯해 수도권 전철, 천안 경전철과도 단지와 바로 인접해 있으며 인천국제공항과 1시간20분, 김포공항과 1시간, 청주공항과 35분 거리에 위치해 있고 KTX를 비롯해 고속도로, 수도권전철 등 사통팔달 연결된 교통인프라는 이를 충분히 뒷받침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지하 5~지상 15층 1개동으로 (18,22,26,30평형) 펜타폴리스 오피스텔은 고급형 풀옵션이며 오피스텔 인근에 삼성SDI,삼성전자, 천안세관을 비롯해 천안교육청, 상공회의소, 농협중앙회, 한국산업은행, KT G등의 업무시설이 집중돼 있으며, 현대백화점, 갤러리아 백화점, 신세계 이마트가 200m 안에 있어 풍부한 생활환경과 임대 수요를 갖춘 최적의 입지조건을 갖추고 있다.


실투자금 4000만원대로 꾸준한 안정적인 임대수익과 매매시 시세차익까지 더할 수 있는 수익성, 안정성, 환금성을 을 갖춘 곳이라면 투자가치는 충분하다는 설명이다.


저금리시대에 투자자들이 선호하는 수익형 부동산이며 수요자들이 선호하는 고급형 풀옵션의 오피스텔이라는 점에서 임대수익을 위한 투자처로서 필요충분 조건을 모두 갖추었어 최고의 임대수익 투자처로 추천하고 있다. 임대 회전율이 좋아 공실율이 거의 없어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올릴 수 있기 때문이다


분양문의: 041) 556-6753





<본 자료는 해당 업체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