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하려면 삼성을 따라다녀라

입력 2011-07-12 15:54  

<HTML>
<HEAD>
<TITLE></TITLE><!-- saved from url=(0019)http://tagfree.com/ --><!-- saved from url=(0019)http://tagfree.com/ -->
<META name=GENERATOR content="TAGFREE Active Designer v1.7">
</HEAD>
- 인기 높은 29㎡, 59㎡의 초소형 타입구성, 총154세대 분양

- 발코니확장 기본시공(분양가포함), 중도금후불제

- 동탄신도시 첫 번째로 도시형생활주택 1호



(주)에스원디엔씨는 경기도 화성시 동탄신도시 택지지구내(삼성반도체 후문 앞) 동탄신도시 최초로 도시형생활주택 1호를 선착순 분양한다고 밝혀 모델하우스에는 투자자들로 발 딛을 틈이 없었다.



투자자들은 상담석에 앉아 분양관계자들의 말을 하나라도 놓치지 않으려고 귀 기울여 설명을 듣는다.



분양관계자들의 발길은 분주히 움직였고, 밀려드는 투자자들은 분양관계자들에 쉴 틈을 주지 않았다.



지난 7일 오후 2시 30분 쯤 에스원스마트빌 모델하우스의 상담석은 커피한잔 마실 수 있는 여유도 없었다.



오히려 모델하우스에 발을 들여놓기조차 미안할 정도였다.



잠실에서 왔다는 50대 투자자는“가격도 싸고, 동탄신도시 최초 도시형주택이라 인기가 있을 것 같아 현장을 찾았다”며 "수익률도 서울에 비해 2배가량 높은 것 같다”고 높은 관심을 보였다.



분양관계자들은 밀려드는 투자자들에 에스원스마트빌 지리적 특장점 등을 설명하느라 입이 타는데도 물 마실 시간내기 조차 힘들어 보였다.



한 관계자는“투자자들이 많이 몰리면서 물 마실 시간조차 없을 정도”라며“현장을 둘러보고 수익성이 서울보다 높다는 판단에 모델하우스 개관 2주만에 벌써 154실 중 90실을 계약했다”고 말했다.



에스원스마트빌이 이처럼 투자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킬 수 있는 이유는 크게 3가지다.



1. 삼성반도체, IT지원시설, 한림대학병원 약16만 수요자

2. 최근 교통수혜지로 각광받는 동탄 신도시의 서울-용인 고속도로는 물론, GTX(예정), KTX 동탄역까지 이동도 매우 편리한 곳에 위치

3. 도시형 생활주택에 세금이 기존 임대사업인 오피스텔보다 많은 감면, 면제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수익률 면에서도 한층 더 났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또한 화성시에서는 그것도 동탄에 에스원 스마트빌 도시형 주택이 동탄신도시 1호다보니, 차후에 프리미엄 시세 차익도 다른지역보다 크게 영향을 받을 수 있는 기대감에 투자자들은 분양사무실 문을 두드리고 있다.(문의 1661-8903)



에스원스마트빌은 지하3층~지상12층 건물로 총 154세대이다.



오피스텔(업무용), 도시형생활주택 54㎡~60㎡ 으로 구성되고 전세대 소형으로 구성된다.



도시형생활주택 1채 분양가격은 1억400만원~1억1300만원으로 발코니확장 포함된가격이다.



실투자금액은 4천만원대로 10%대 수익률을 예상한다.



에스원스마트빌은 (주)에스원디엔씨가 시행하고, 대한주택보증에서 자금관리 및 분양 보증을 맡으며 시공은 (주)두손건설에서 책임 시공한다.



그동안에 필자도 서울권에 위치한 도시형생활주택 분양사무실의 치열하고, 뜨거운 분양 분위기를 몇차례 봤지만, 동탄 스마트빌 모델하우스 분양사무실의 열기는 한층 더 기대가 된다.

</HTML>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