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주식운세]띠별 유망업종과 투자전략

입력 2011-07-11 15:53  

<HTML>
<HEAD>
<TITLE></TITLE>
<META content="text/html; charset=ks_c_5601-1987" http-equiv=Content-Type><!-- saved from url=(0019)http://tagfree.com/ --><!-- saved from url=(0019)http://tagfree.com/ -->
<META name=GENERATOR content="TAGFREE Active Designer v1.7">
</HEAD>




















































상:◎ 중:○ 하:   








<쥐띠> 기계, 금융 / 금전:○ 애정:○ 건강:△

자신과 상관없는 일에 참견하지 마십시오. 오늘의 재물운 은어려움에 봉착하였다고 진리에 어긋난 일을 실행한다면 화가 나에게 미칠 것이니 분수에 맞게 행동할 것이며 경거망동은 피해야 할 일진이다. 경우에 어긋난 일을 하면 그 같은 일을 반드시 당하는 것이리라. 조심하라.

48년생 : 오늘 하루 묵묵히 물러나 지내는게 상책. 60년생 : 새로운 일을 추진하는 것은 흉합니다. 72년생 : 흉한 인관 관계가 있다면 속히 정리하는게 길합니다. 84년생 : 귀하의 운은 쇠퇴기입니다. 모든 일을 자제하십시오.








<소띠> 의약품, 오락ㆍ문화 / 금전:○ 애정:○ 건강:◎

앞길에 어려움이 생겨 뜻대로 일이 풀리지 않습니다. 오늘의 재물운 은운수가 불길하여 도모하는 일이 이룸이 적으니 일신상에 곤고함을 느끼게 되는 일진이다. 자중하여 길한 운이 올 때까지 기다림이 좋은데 기분대로 움직이면 세상도 흔들리는 것이라 자제함이 좋으리라.

49년생 : 부득이 나아가야 한다면 신중하게 어려움을 이겨낼 굳은 각오가 필요합니다. 61년생 : 개인의 사리사욕을 버리고 공동의 이익에 봉사하십시오. 73년생 : 성실한 사람들과 사이 좋게 지내며 마음에 악을 지워야 합니다. 85년생 : 여행도중에 곤경에 처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미루도록 하십시오.








<호랑이띠> 유통서비스, 항공운송 / 금전:△ 애정:○ 건강:○

주위에 사람들과 재물들이 모여들어 번성할 길한 운입니다. 오늘의 재물운 은 어렵고 귀찮은 일이라고 꺼리거나 미루지 말라. 내가 하기 싫은 일은 남도 하기 싫은거라는 생각으로 일을 처리하라. 일의 결과가 났을때 뿌듯한 마음과 칭송의 소리가 자자할 것이니 인내하며 매진할 일진이다.

50년생 : 사람들이 많이 모여든다는 것은 좋은 일이지만 반대로 재난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62년생 : 귀하의 바른 마음으로 인해 사람들이 모일 것입니다. 바른 마음을 유지하십시오. 74년생 : 재물운과 이성운이 좋은 시기입니다. 86년생 : 지금까지 노력해왔던 학업에 결과를 얻게 되니 보람이 찾아오게 되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토끼띠> 음식료품, 운송 / 금전:○ 애정:○ 건강:○

발전 할 수 있는 가능성이 높으니 목적의식을 가지고 끊임없이 노력해야 할 때입니다. 오늘의 재물운 은 순간적인 실수가 사람잡는 일을 만드는 것이라 실수를 조심해야한다. 오늘의 일진은 경거망동하여 자의나 타의에 손재를 입히기 쉬우니 경거망동을 필히 삼가하라. 혹여나 하는 마음이 역시나 하고 후회할 괘다.

51년생 : 귀인을 만나 자문을 구한다면 성공할 가능성이 더욱 높습니다. 63년생 : 겸손하지 않으면 지금의 평탄 함을 유지 할 수 없음을 명심하십시오. 75년생 : 동남방이 길방입니다. 재물은 크게 들어오지 못합니다. 87년생 : 성급하게 판단하고 다른 사람과 말다툼을 했다간 자신만 손해를 볼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용띠> 통신, IT S/W & SVC / 금전:△ 애정:△ 건강:○

매사 겸허하게 마음을 비우고 행동하는 것이 귀하에게 좋습니다. 오늘의 재물운 은 일진이 길하니 상을 받거나 작은 재물이라도 얻게 될 괘다. 이는 평소에 열심히 한 결과가 나타나는 운세이니 잘 받아들이면 이득이 클 것이다. 자만하지 말고 꾸준히 노력하는 모습을 잃지 말라.

52년생 : 윗사람이라고 할지라도 아랫사람에게 봉사하는 것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64년생 : 얼핏 손해 같지만 반드시 좋은 운이 되어 당신에게 돌아올 것입니다. 76년생 : 무언가를 바라고 할 바엔 하지 않는 것이 더 길합니다. 88년생 : 욕심을 내고 초조함이 더해져서 실패 우려가 있습니다.








<뱀띠> 종이목재, 복지 / 금전:△ 애정:△ 건강:○

어려움이 많고 괴로움이 많을 것입니다. 오늘의 재물운 은눈앞의 이익만 생각하다보면 놓치는 것도 많은 법이라 멀리 내다보라. 급하다고 눈앞의 이익만 취하다 멀리있는 큰 것을 취할 여력이 부족해 지니 그림에 떡이 될 우려가 많다. 모든일을 급하게만 하지 말라.

53년생 : 귀하의 능력만 믿고 밀어부치면 화를 입기 십상입니다. 65년생 : 조용히 움직이지 말고 때를 기다리는 것이 귀하에게 길합니다. 77년생 : 고생이 그리 오래 지속될 리는 없으니 견디어 내는 인내를 가지도록 하십시오. 89년생 : 귀하의 행복을 시기 질투하는 자가 있습니다.








<말띠> 섬유의복, 출판ㆍ매체복제 / 금전:○ 애정:○ 건강:◎

어려운 상황이 예상되지만 어려움을 각오하고 나아간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오늘의 재물운 은 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경쟁과 방해로 뜻하지 않은 쪽으로 흘러가는 힘든 운세이니 조심하라. 마음을 비우는 가운데 채워짐이 많을 일진이니 운세의 흐름에 한탄하지 말고 지속적인 노력이 필요하다.

54년생 : 지레 겁먹고 체념하지 말고 참고 견디며 나아갈 때입니다. 66년생 : 겸허한 마음과 근면한 마음으로 다 툼을 주의한다면 더욱 좋은 결과가 올 듯 합니다. 78년생 : 어렵겠지만 다른 사람의 부탁을 거절하십시오. 90년생 : 동료와의 기쁜 만남이 있습니다. 즐기십시오.








<양띠> 화학, 비금속 / 금전:△ 애정:△ 건강:○

그 동안 평탄한 길을 왔지만 곧 시련이 찾아옵니다. 오늘의 재물운 은 오늘의 일진은 노력 하는 가운데 득이 있을 것이니 열심히 매진하라. 그러나 일신에 곤고한 일이 있을지도 모르니 되는 일과 안되는 일을 구분하라. 힘으로 되는 일이 있고 그렇지 않은 일이 있으니 조율을 잘해야 한다.

43년생 : 눈앞의 욕심에 현혹되지 말고 신뢰 할 수 있는 윗사람들의 자문을 구하는 것이 현명할 듯 합니다. 55년생 : 남성이라면 이성과의 관계를 조심해야 될 필요가 있습니다. 67년생 : 실수나 어긋남이 있더라도 당황하지 말고 대범할 것. 79년생 : 조그마한 일에 충실해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 건설, 재생원료 / 금전:△ 애정:○ 건강:○

이 날은 나쁜 날은 아니지만 다음날의 안 좋은 영향을 받기 쉬운 날입니다. 오늘의 재물운 은 운기가 점차 좋아지니 노력하는 가운데에서 얻어짐도 많을 것이다.밝은 태양을 보려면 그만큼의 노력이 필요한 것이라 열성을 다하라.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다.

44년생 : 자잘한 상처를 입거나 귀한 물건을 잃어버리겠습니다. 56년생 : 재수옴붙은 날이기 십상입니다. 주의하십시오. 68년생 : 시간은 계속 변화므로 몸과 마음을 안정시키도록 하십시오. 80년생 : 밤부터 영향을 받으므로 집에 일찍 들어가는게 좋습니다.








<닭띠> 건설업, 환경 / 금전:◎ 애정:◎ 건강:○

최악의 대흉일로 파괴에 해당하는 날입니다. 오늘의 재물운 은 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귀인이 입성하여 나를 도와 일을 성사 시킬 것이다. 오늘의 일진은 노력하는 가운데 모든것이 순조로워 지는 괘다. 올바른 행동에 귀인의 원조가 가세되니 모든 것이 열려 가리라.

45년생 : 싸움을 하게 되면 상대에게 이길 수는 있지만 그것 외에는 좋은 일이라고는 하나도 없습니다. 57년생 : 아침부터 머리가 띵하고 몸이 안 좋아 기분이 저조합니다. 69년생 : 계약이나 거래 등은 이루어졌다가도 뒤에 파기되기십상 . 81년생 : 돈이나 물건을 잃어버리기도 하고 뜻하지 않은 망신을 당할 수도 있습니다.








<개띠> 비금속, 제약 / 금전:△ 애정:○ 건강:△

관용을 베풀어라. 오늘의 재물운 은 오늘의 일진은 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참신한 아이디어가 일의 원동력이 되는 것. 새로운 지혜가 필요하다. 예전의 방법으로는 일의 성사가 어려우니 좀 더 참신한 아이디어만이 성패를 가름하게 된다. 많이 보고 많이 경험하라.

46년생 : 세상을 혼자만은 살수 없습니다. 우정을 돈독히 하십시오. 58년생 : 귀인이 도우리라. 협조자가 생기겠습니다. 70년생 : 걱정하지 마십시오. 만사가 수월해지고 행운이 따릅니다. 82년생 : 구설수에 오를수 있습니다. 친구간에 말조심하십시오.








<돼지띠> 전기전자, 제조 / 금전:△ 애정:○ 건강:△

집안에 있지 마십시오. 밖에서 활동하십시오.탁상공론이다. 이론만 내세워 곤란을 당할 수라. 실질적인 상황을 면밀히 관찰하라. 운기가 불길하니 경험하지 않은 일로 인해 손재가 따를 우려가 있다. 직접 몸으로 부딪혀 실전의 경험을 쌓을 것이니 성패가 여기에 있다 하겠다.

47년생 : 매사에 자신감을 가지세오. 59년생 : 행운이 가득한 하루. 인생은 아름다워. 71년생 : 경솔하면 손해만 따릅니다. 차근차근 계획하고 행동 하십시오. 83년생 : 남의 말에 현혹되지 마십시오.
<자료제공 : 도통 (www.dotong.net)>
</HTML>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