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투자자들 이제는 대학가로"

입력 2011-07-19 09:12   수정 2011-07-19 09:12

<HTML>
<HEAD>
<TITLE></TITLE><!-- saved from url=(0019)http://tagfree.com/ --><!-- saved from url=(0019)http://tagfree.com/ -->
<META name=GENERATOR content="TAGFREE Active Designer v1.7">
</HEAD>
경기불황으로 인해 마땅한 투자처를 찾지 못해 얼어있던 부동산 투자 자금들이 최근 다시 들썩이고 있다.



확실한 호재와 임대수익이 몰리는 곳으로 투자자들의 발길이 몰리고 있다.



2011년 상반기에는 대전의 과학벨트 확정과 강원도 평창의 올림픽 유치가 확정되며 시중 투자자금이 몰려 호황을 이루었다.



그렇다면 하반기는 어떨까?



하반기 역시 확실한 호재를 등에 업고 있는 투자처들이 이슈가 되고 있다.



그 중 부동산 투자자들의 발길을 잡는 뉴스가 새롭게 발표되었다.



경원대학교와 가천의과학대학교가 통합돼 내년 3월부터는‘가천대학교’로 새롭게 출발한다.



총 72개 학과로 현 경원대학교를 경원캠퍼스로, 가천의과학대학교를 인천캠퍼스로 특성화를 추진한다.



이에 따라 가천대학교는 수도권 3위 규모로 학생 수는 무려 22,500여 명에 달하게 된다.



학교의 규모가 대형화 되고, 학생과 교직원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여러 가지 문제점도 지적이 되고 있다.



대학교의 특성상 장거리 통학을 하는 학생들이 많다는 점을 고려해 볼 때 현 경원대학교 인근에는 그들을 수용할 만한 주거시설이 턱없이 부족하다는 점이 대두되고 있다.



경원대 학생이 22,500여 명으로 증가하기는 하나 기숙사는 500여 명 밖에 수용할 수 없으며, 주변에 오피스텔과 원룸 등도 눈에 띄지 않는다. (문의:1577-1251)



그에 따라 발 빠른 투자자들과 건설사들은 경원대학교 인근의 사업부지와 투자처를 찾아 현장 주변의 부동산들을 찾고 있다.



가장 먼저 선점한 것은 일성건설이다.



일성건설에서는 분당선 경원대역 바로 앞, 경원대학교 정문 옆으로 도시형생활주택 149세대의 착공을 시작했다.



경원대학교의 부족한 기숙사 시설과 주변 원룸으로 인하여 벌써부터 수요자가 몰리고 있었다.



그에 따른 임대수익을 기대하는 투자자들의 발길도 몰리고 있다.



경원대역 일성오퍼스원에 대한 자세하고 다양한 정보는 홈페이지(www.ilsungopus1.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ML>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