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핫 아이템, 캐논이 쿨하게 쏜다!

입력 2011-07-21 16:52  

<HTML>
<HEAD>
<TITLE></TITLE><!-- saved from url=(0019)http://tagfree.com/ --><!-- saved from url=(0019)http://tagfree.com/ -->
<META name=GENERATOR content="TAGFREE Active Designer v1.7">
</HEAD>

<P>

캐논과 선물이 만나 선물스캔들



장마가 끝나고 불볕 더위와 함께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이 시작됐다.

피서지로 떠날 생각에 잠 못 이루는 여행객들과 성수기를 맞아 인기행진 중인 아웃도어 제품들, 모두가 즐거운 비명을 지르고 있다.



바캉스에서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소중한 추억을 담아줄 카메라. 본격적인 성수기 시즌이 시작된 요즘 바캉스 준비에 앞서, 카메라 구매를 서두르는 이들이 눈에 띄게 늘고 있다.



최근 홈쇼핑 판매를 10회 연속 매진 기록을 달성한 캐논의 ‘EOS 600D’가 대표적인 예.



◆ HOT한 추억을 모두 담아낼 신영웅바디



괴물 같은 사양이 입증되며 신영웅바디라는 애칭으로 더 많이 불리고 있는 ‘EOS 600D’는

와이드 3.0형(3:2) 회전형 클리어뷰 LCD(약 104만 도트)를 캐논 엔트리급 DSLR 카메라 최초로 탑재해 다양한 앵글에서 편리한 촬영이 가능하도록 편의성을 고려했다.



뿐만 아니라, 약 1,800만화소의 CMOS센서와 영상엔진 DIGIC 4의 처리로 고화질의 사진 촬영이 가능하며, ISO 감도를 100-6,400(확장 시 12,800)로 높일 수 있다.



또한, 피부 톤과 흐린 피사체 때문에 속상했던 순간들을 해결해 줄 ‘장면 인텔리전트 오토’모드는 깨끗하고 뚜렷한 피사체를 선사해주며 완성도 높은 사진이 가능하며, 풀 HD 촬영 시 화면의 중심부를 약 3배부터 10배까지 확대할 수 있는 동영상 디지털 줌 기능 지원 등의 막강한 사양과 두 손에 쏙 들어오는 곡선미가 강조된 바디라인 또한 장점이다.

</P>
<P align=center></P>
<P>

◆ HOT한 여름, COOL한 선물 - 캡슐 커피 머신



뜨거운 태양이 작렬하는 요즘, 시원한 아이스 커피 한잔은 무더운 더위를 잊게 해준다. 커피 전문점이 아닌 곳에서 편하게 커피를 즐길 수는 없을까? 캡슐 커피 머신과 함께라면 커피전문점이 부럽지 않은 홈메이드 커피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 HOT한 여름, COOL한 선물 - 크록스 슬리퍼



피서지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장소는 단연 바다와 계곡 또는 워터 파크처럼 시원한 물이 있는 곳이다. 가벼우면서도 미끄럼 방지 기능과 물 배출이 잘되는 신발은 물놀이의 즐거움을 배가시켜 줄 필수 아이템이다. 크록스 슬리퍼는 가볍고 통기성이 좋아 여름철 물놀이에 제격이다.





◆ 캐논이 HOT한 여름, COOL하게 쏜다!



캐논에서는 제품 구입시 여름에 꼭 필요한 핫 한 제품들만 모아 경품으로 증정하는 ‘캐논 선물스캔들’을 진행한다.



바캉스를 준비하는 여행객에게 적극 추천하는 ‘캐논 선물스캔들’ 프로모션은 7월 1일부터 8월 18일 까지 진행된다.



해당 제품 구매 후,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홈페이지(www.canon-ci.co.kr)에서 정품등록 및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를 할 경우에만 내셔널지오그래픽 가방과 크록스 슬리퍼, 캐논 정품 배터리 등 원하는 경품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본 자료는 해당 업체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P></HTML>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