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전역 신일유토빌 아파트! 분양받고 VIP사은품도 받자.

입력 2011-07-22 11:42  

<HTML>
<HEAD>
<TITLE></TITLE><!-- saved from url=(0019)http://tagfree.com/ --><!-- saved from url=(0019)http://tagfree.com/ -->
<META name=GENERATOR content="TAGFREE Active Designer v1.7">
</HEAD>

<P></P>
<P>내집마련의 꿈, 미래를 위한 투자를 위해 오늘도 신일유토빌 견본주택은 붐빈다.



알짜배기만 분양한다고로 소문난 신일건업이 죽전역 인근 ‘죽전 신일유토빌’을 신규로 분양하고 있다...



계약금은 5%만 납부하면되고, 입주까지 추가비용이 전혀 없어 부담이 적다. 중도금60%는 전액무이자로 대출해주고, 더블어 입주후 담보대출로 전환되는 이자비용을 2년간 추가로 지원해준다.



놀라운점은 계약금5% 중 1,500만원을 다시 계약자에게 선지원해주고 잔금때 납입하는 바이백(BYUBACK)형식이어서, 위의 중도금 더블무이자까지 더해진다면 실제 들어가는 초기비용은 ‘500만원대”라는 점이다. 이 때문에 실수요자 뿐만 아니라 투자자도 몰리고 있다.



신일 유토빌은 최고 26층에 선호도가 높은 84㎡의 단일면적으로 구성됐으며, 남향위주의 타워형 설계가 특징이다. 또한 전세대 모두 사방으로 탁트인 조망권을 가지고 있는게 자랑이다.

,

인근에 롯데마트,E마트,신세계백화점,CGV,수지구청,우체국 등의 생활편리시설이 있고, 단지 바로 앞 성복천 조깅코스와 광교산이 가까워 쾌적한 환경을 누릴수 있다..



역시 큰 장점은 교통인데, 죽전역 도보 5분 거리이며, 향후 강남에서 판교,분당을 잇는 신분당선이 올 9월에 개통을 앞두고 있어 강남이 20분대로 접근성이 좋아 사실상 강남생활권이나 다름없다.



더군다나 수지에 2013년까지 30평형대 신규분양계획이 없다. 이에 부동산 전문가들은 초역세권 알짜배기 30평형대 아파트를 잡을 수 있는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며, 계약을 위해서는 서둘러야 한다고 조언한다.



또, 7월21일부터 7월31일까지 특별한 계약자 이벤트를 진행중인데 예약전화(031-896-1362)로 예약 후 계약한 사람에 한해 VIP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꼭 예약 후 방문하기를 권한다.



방문예약 : 031-896-1362



<본 자료는 해당 업체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P></HTML>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