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의 기준이 되는 파밀리에 펄시티 오피스텔!!

입력 2011-07-29 14:02  

<HTML>
<HEAD>
<TITLE></TITLE><!-- saved from url=(0019)http://tagfree.com/ --><!-- saved from url=(0019)http://tagfree.com/ -->
<META name=GENERATOR content="TAGFREE Active Designer v1.7">
</HEAD>

<P>해운대 신도시의 최중심, 630실 랜드마크 오피스텔 해운대 장산역 파밀리에 펄시티



작년 이후 부산지역은 오피스텔을 중심으로 부동산 시장이 활발한 오름세 속에 호황기를 맞이하고 있다. 그 이유를 살펴보면 수익형 부동산에 대한 수요층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며, 정부의 소형 임대주택 공급 활성화 및 주택기금 지원 정책과 오피스텔 임대사업자에 대한 주택임대사업자 등록 대상에 편입시키는 정책 추진 등 각종 호재에 힘입어 오피스텔 임대사업에 대한 투자자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오피스텔의 주택임대사업이 가능해질 경우 세금이 최대 절반 가량으로 줄어들 것으로 보여짐에 따라 노후 대책 및 재테크의 수단으로서 인기는 급부상 할 것으로 전망 되고 있다.



-중심가, 역세권, 대단지, 소형이 오피스텔 선택의 기준이다.

주거 목적 또는 투자의 대상으로 오피스텔을 분양받고자 한다면 몇 가지 중요한 사항을 꼼꼼히 살펴보고 판단해야 후회하는 일이 생기지 않는다. 우선적으로 살펴볼 것은 “중심가에 위치하고 있는가?”다. 생활의 편리성과 풍부한 임대수요를 바라본다면 중심가에 있는 오피스텔을 선택하는 것이 현명하다. 두 번째는 “역세권을 끼고 있는가?”다. 역세권아파트는 접근성의 우수성으로 인하여 프리미엄을 기본으로 가지고 있다는 것은 부동산시장의 원칙이다. 그리고 세 번째는 “대단지로 구성되어 있는가?”다. 대단지의 경우 다양한 면적구성을 통한 선택의 기회가 많고 풍부한 부대시설 등을 통해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살펴볼 것은 ”중소형으로 구성되어 있는가?“다. 중소형으로 구성되어 있는 오피스텔은 저금리 시대에 적은 부담으로 재테크 수단으로 임대사업을 할 수 있어 투자자 및 노후 안정을 요하는 정년 퇴직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기 때문이다.



해운대 신도시의 후광과 장산역 초역세권의 가치를 겸비한 파밀리에 펄시티를 주목하라!</P>
<P>



교통, 생활, 미래가치로 모든 시선이 집중되는 해운대에서도 수요가 집중되는 신도시 중심의 초역세권 중소형

오피스텔, 해운대 장산역 파밀리에 펄시티의 가치가 진주처럼 빛나고 있다.



-해운대 신도시 중심의 가치 - 해운대 장산역 파밀리에 펄시티

마린시티와 센텀시티로 이어지는 해운대 신도시를 관통하는 메인 스트리트의 중심에 위치한 파밀리에 펄시티는 대지면적 2,403.30㎡ 연면적 34,407.32㎡에 지하5층 ~ 지상 24층 1개동으로 구성된 해운대 신도시를 대표하는 랜드마크 오피스텔이다.

해운대 장산역 파밀리에 펄시티는 부산의 강남이라 불리 우는 신흥 부촌, 해운대 신도시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어 교육, 문화, 자연환경 등 도시 생활의 모든 인프라를 원스톱으로 누릴 수 있으며, 비즈니스 시설과 상권이 밀집되어 있어 풍부한 임차수요를 안정적으로 기대할 수 있다. 또한 많은 주변 주거단지들의 개발계획으로 인해 이 지역 분양가는 하루가 다르게 상승하고 있어 앞으로의 가치가 더 높은 지역이라 할 수 있다.



-장산역 초역세권의 가치 - 신동아파밀리에 펄시티

부산 지하철 2호선 장산역 14번 출구 바로 앞이며 또한, 부산~울산간 직행버스 정류소가 위치한 파밀리에 펄시티는 초역세권의 프리미엄은 물론, 다양한 교통 인프라를 누리며 부산~울산간 고속도로 개통으로 시내외 접근성이 좋아져 부산 어디로든 편리하게 출퇴근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해운대 신도시 최고의 630실 대단지의 가치 - 신동아파밀리에 펄시티

해운대 신도시의 랜드마크가 될 해운대 장산역 파밀리에 펄시티는 입주민의 생활편의와 안전까지 생각하는 똑똑한 시스템, 그리고 보이지 않는 곳까지 세심하게 배려한 인테리어 마감재가 특히 돋보이며 단지 곳곳 마다 젊은 감각의 스마트한 공간 연출로 몸과 마음에 편리함과 편안함을 한층 더 해준다.

또한, 입주민의 건강과 여가를 위한 쾌적한 그린공간을 제공하여 생활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준다.



-14가지 다양한 타입 중소형의 가치 - 해운대 장산역 파밀리에 펄시티

중소형 오피스텔은 불황기 투자자들이 주목하는 최고의 수익형 투자명품이다. 해운대 장산역 파밀리에 펄시티는 계약면적 36㎡~90㎡의 다양한 타입(14개 타입)의 중소형 오피스텔로 높은 시세차익의 수익성을 기대할 수 있다. 특히 다양한 타입의 구성으로 입주민들 개개인의 기호와 감각에 맞는 공간을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초기 자금 부담이 적어 재테크 수단으로 적당한 오피스텔이다.



부산 해운대의 “진주(Pearl)"라는 의미로 최고로 빛나는 오피스텔을 짓기 위한 신동아건설의 의지를 담고 있는 파밀리에 펄시티(Pearl City)는 2011년 공급하는 부산지역의 오피스텔 중 입지의 탁월함은 물론 630실의 대규모 랜드마크 오피스텔로서 자리 매김을 할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오피스텔 분양에선 드물게 샘플하우스를 관람할 수 있어 타 오피스텔과 비교 선택할 수 있으며, 샘플하우스 내부에 카페테리아 등을 운영할 예정이어서 방문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해 보다 편안하고 여유롭게 관람을 할 수 있도록 배려 한 것이 돋보인다.

신동아건설에서 책임준공하며, (주)한국토지신탁에서 자금관리를 하고 있어 안정과 신뢰로 투자자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현재 선착순 분양 중에 있으며, 해운대 장산역 파밀리에 펄시티에 대한 자세하고 다양한 정보는 홈페이지(www.Pearlcit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분양문의 : 1588-7054)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P></HTML>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